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광안리] 알로이 삥삥 (부산 태국음식점)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9. 8. 15. 11:40

본문

반응형

 

예전부터 가기러 했던 알로이삥삥!

 

벡스코에서 출발했는데 택시로 7000원..

6시넘어서 퇴근시간이라

정말 많이 막혔다ㅜㅜ

 

그래도 끝내 도착!!

 

 

방콕에서 탔던 툭툭이!

재미는 있는데 매연 기억으로

좋은 기억은 아니었던..ㅋㅋㅋ

 

 

 

카운터도 아기자기 예쁘다

뭔가 식물이 가득한게 카오산로드분위기 같았다.

 

 

 

들어와서 실내 구경부터ㄱㄱ

 

 

 

평일이라 7시전에 갔는데 비교적 한산했다.

 

 

 

요기는 또 카페같은 느낌

조명도 특이하고 예쁘다

 

 

 

친구도 나도 루프탑 궁금해서

같이 2층 꼬고!

 

 

 

멀리 광안대교도 보이고

경치가 좋았다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다

 

 

 

날씨가 조금만 덜 습했어도

루프탑에서 먹는건데 아쉽다ㅜㅜ

 

 

 

더 어두워지면 분위기 완전 좋을것 같다

 

 

 

2층 구경 실컷하고 시원하게 맥주 한잔~!

진한 창보다 부드러운 레오가 더 내취ㅎㅎ

 

 

 

맥주 한잔 하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다.

 

 

 

푸팟퐁커리!

현지보다 덜 느끼하고

여태 먹었던 푸팟퐁커리중에

이 집이 젤 맛있었던것 같다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요리사가 태국 현지요리사였다..!

태국도 동네마다 음식 맛이 다른데

그 태국분 사시는 동네 스타일로

전통적으로 요리를 하신다고 하셨다.

 

그동네가 어디냐구요..!

동네 이름을 까먹었다고 하셨다..T^T

 

 

 

역시 팟타이는 한국 팟타이가 최고다..ㅋㅋ

방콕에서 1일 1팟타이 했는데

팬아시아 남포점이 맛있었던 1인..

이 집 팟타이도 진짜 맛있다.

 

 

 

그리고 쏨땀..!

태국에서는 두번 실패 했었는데

혹시 한국은 괜찮을까 싶어서 주문했다.

역시나 젓갈향이 강하고 

태국보단 나았지만 우리취향 아니었음....ㅜ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