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고흥] 대전해수욕장

▶국내투어

by 센슈어스 2020. 11. 13. 19:07

본문

반응형






 고흥 재직 4년차.
대전해수욕장은 처음 와봤는데
마을이 아담하고 조용했다.



물이 잔잔해서
어린아이들도 놓기 좋은 것 같다.




파노라마 찍을껄...



민박 표시판도 정겹다.




 파노라마를 놓친 대신 GIF^^




바다 앞에 횟집도 있었다.



우리의 저녁식사지.



 싱싱한 장어들이 냉탕같응곳에서 활기를 치고 있었다.



예약시간까지 손질 되어있는 장어



장어를 불에 먼저 올릴땐
껍질이 아래로 가야한다는 것을 배웠다.



윤기가 좌르르.
빨간 장어 소스도 맛있었다.
약간 양념치킨 소스맛.




 노릇노릇 먹기좋게 익었다.
장어구이를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럽고 싱싱하고 먹을만했다.




장어매운탕도 처음 먹어본...
개운하고 칼탈 시원하고 맛있었다!


이집 맛집 인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