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부자피자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1. 1. 16. 23:42

본문

반응형




강남에 병원갔다가

백만년만에 가로수길!

허기진 배를 채우러
히듀 최애 부자피자 ㄱㄱ




길가가 아니라 길에서 골목으로 살짝 빠져 있었다.




브레이크 타임일까 걱정했는데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듯.




들어가서면 바로 보이는 실내




병 장식이 크리스마스 같다.




우리는 창가자리로 착석.
앉고나서 느낀건데
바람이 계속 들어와서 추웠다ㅜㅜ




이제 구경 그만하고




주문 ㄱㄱ
부자샐러드는 부자피자에서
도우만 뺀 맛이었다길래
샐러드 대신 부자 비츠를 시켰다.




피자는 당연히 부자클라시카.




 

메뉴가 제법 많았다.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피자랑 비츠가 같이 나왔다.




생긴게 깜찍했고
안에 치즈 잔뜩이라 식기전에 얼른 먼저 먹었다.




그냥보면 일반 치즈볼 같다.




파괴심성...




안에는 토마토소스랑 야채같은 양념이 있고
모짜렐라 치즈가 풍미있고 맛있었다.
그야말로 겉바속촉!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다.




그다음은 피자~




위에 루꼴라가 너무나 신선하고 향이 좋았다.
일반적인 한국피자랑 맛이 많이 달랐고
뭔가 외국의 맛이었다.




그리고 2월에 탄생한 우리 히듀
미리 선물증정식~
브이로그 마니마니 올려죠❣️


난 여기 피자보단 부다비츠가 더더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잣!.!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