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신대지구 맛집 장수촌 숯불갈비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2. 19. 21:36

본문

반응형

오가면서 옆집 육개장집은 봤는데
여기 숯불갈비 집이 있는지는 몰랐다.

장수촌에서 한턱 쏘겠다는 동료의 말에
장수촌으로 집합!





입구에 가격표가 크게 있어서 한 컷.





신발 벗어야 입장 가능.





좋아하는 가마솥밥도 주문할 수 있었다.






12시쯤 넘어 점심시간에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했다.






창가쪽에 작은 룸? 도 있었다.






여자 셋이서 3인분은 부족할거라는 사장님의 말씀에
일단 4인분을 시켰다.





돼지갈비 국내산 굿👍🏻





먼저 고기 안식게 해주는
성호봉송같은 느낌나는 불꽃.
(이름은 모르겠다)






밑반찬1





밑반찬2





2인분 먼저 등장.
먼저 구워졌다고 먼저 가져다 주셨다.





곧 이어 2인분 추가 등장.





담백하니 기름기 적고 맛있었다.





왕언니가 잘라주시는 중.






다음엔 제가 자를게용❤️





후식냉면도 같이 주문.





나는 물냉파라서 물냉 주문.
신림동에 육쌈냉면 생각나네ㅜ





한 상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