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차앞유리 레진후기, 레진비용, 앞유리 돌빵

▶일상탈출

by 센슈어스 2022. 10. 13. 13:38

본문

반응형


지하주차장 내려가다 발견한 앞유리 금..

내려서 확인해보니 곡선으로
35cm쯤 되는거 같았다.
근처에 유리 레진하는곳 전화해보고
순천 서면쪽이 내일 가기로.
빨리 레진 안하면
금이 더 진행된다고 해서
다음날 얼른 레진하러 갔다.

집에서 멀지만 퇴근하고 받아주는 곳이 몇곳 없어서
서면쪽에 굳이 찾아가게 됐다.




총 든 비용은 13만원.

아우디 차량 여성 한분은 돌빵맞아서
나랑은 다른 모양으로 100원 동전 만큼정도로
방추형으로 금이 갔는데
그분은 20만원인가? 들었던것 같다. 돌빵 크기나 종류보다는
차 종에 따라서 금액을 다르게 받는 것 같은 너낌ㅎㅎ

레진받고  다다음날인가? 금이 더 진행 됐다;;;
사진엔 잘 안 안보이지만 운전석에서는 잘보였다.  



빨간 점에서 금이 끝났었는데
파란 화살표 부분으로 왼쪽으로 금이 더 진행됐다;;ㅜㅜ



그리고 레진을 받으면 이렇게 사방팔방으로
구멍? 같은 점을 찍어서 더 번지지 않게 레진을 한다.

멀리서 보면 큰 티는 안나지만
가까이서 보면 티 많이남..ㅎㅎ 13만원주고 레진을 했는데도 또 금이 진행되서
또 찾아가니 죄송하다며 as해주셨다
다른집 갈껄…ㅠㅠ
휴.. 나중에 앞유리 갈아야지ㅠㅠ


무튼 말리부 기준
35cm 정도 곡선으로 금 간 앞유리 레진 비용은
13만원 들었다..ㅎㅎ

다른 업체는 얼마일지 궁금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