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신탄진] 양꼬치맛집 신탄양꼬치, 대전맛집, 대전양꼬치추천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3. 7. 7. 13:50

본문

반응형


대전현지인께서 맛있다고 극찬한 신탄양꼬치구이.

외관부터 아주그냥 맛집 스멜이다.
4명에서 방문ㄱㄱ



실내 테이블은 5-6팀 정도 가능할듯.



메뉴 다 맛있어 보인다.



일단 갈비 2인분이랑



마라새우 1개랑
쯔란혈관볶은 1개랑



어향가지 1개랑



마지막으로 수좌병 1개 추가



주류는 그냥 소주로 ㄱㄱ



갈비를 시켜서 숯이 먼저 도착.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
왼쪽 양념이 한국스러운 양념이고 맛있었다.



양갈비 등장!
너무 신선해보이고 그냥봐도 찐맛도리 느낌.



일열로 나란히 굽기 시작!



불이 세서 잘 익었다.



갈비라 뼈도 같이 붙어있다.



먹기좋게 자르는 동안



수좌병 도착!



페스추리처럼 결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고기에 싸먹으니까 감칠맛나고 맛있었다.



역시 한국소스 짱!



수좌병에 소스에 같이 한입하니 최고👍🏻



그다음 마라새우 등장!
새우가 엄청 탱글탱글 신선했다.



안에 우동 면도 들어있었다.



맛있는건 더 가까이서.
양념 향신료 때문에 우동면 호로록
하면 기침이 절로 나왔다.




그다음 쯔란혈관볶음!
이건 소혈관이라는데 전혀 혈관같이 안느껴지고
버섯 비주얼인데 뽀득뽀득 식감이 특이했다.
향신료향이 넘 강해서 재료 자체 맛은 안났는데
딱 술안주 느낌이긴 하다.



쯔란혈관볶음 어향가지 투샷!


가지식감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손이 안갔지만 양념맛으로 먹는듯 했다.
가지의 대변신 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숙주볶음.



기본 숙주나물 맛에 향신료 살짝 추가된듯한 맛이다.



마지막 마무리는 온면으로!
배가 너무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