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전주] 전주 그림게스트하우스 후기~! (전주게스트하우스추천)

▶국내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3. 17:00

본문

반응형

 

1박 2일 전주여행을 하면서

한옥 게스트하우스에 묵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게스트하우스 엄청 알아보다가

 

-한옥마을 도보가능 위치

-주차 가능

-조식포함

-한옥 형식

 

이 조건이 딱 맞는 게하가

그림게스트하우스 였어요!!

사장님께 전화드리면 주차장소, 오시는길을

아주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세요^^

 

전주 한벽 문화관에서 가까워서

위치도 찾기 쉬웠어요~!

 

 

 

요런 고즈넉한 분위기에 힐링되고~

사소한 소품 하나하나가 예뻤어요>_<

 

▲숙소 내부 마루(복도)

 

▲다이닝룸

 

사장님이 지도를 펴놓고

인생샷 스팟이랑 맛집, 비추천 장소, 동선 등을 안내해주셔서 1박2일 짧은 시간동안 효율적으로 한옥마을을 여행할 수 있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해요

 

한옥마을에서 신나게 사진찍고 놀다가

어둑어둑해질 무렵 다시 게하로 들어왔어요~

누워서 좀 쉬다가 저녁에 야시장 가려구요

 

 

 

어두운 밤에 전경이 너무 예뻤어요~!

예쁜모습 담아가려고 DSLR챙겨갔는데

메모리카드 안챙겨간 허밍^^ㅎㅎ

열심히 폰으로 찍었습니닷 ㅜㅜ

 

저녁에 다이닝 룸이에요~!

이곳은 상시 열려 있어서 음식을 사와서 먹어도 되고

맥주 사와서 도란 도란 이야기하며 먹어도 좋을듯요^^

 

 

 

 

저희는 '단밤' 에서 1박!!

 

조명이 은은하고 둘이 눕기 아담한 사이즈~!

한옥이다보니 방음은 조금 약했어요

옆방 외국인 손님들 대화하는 목소리가 들렸거든요ㅎ

(저 문은 열어도 벽이 나와용)

 

화장실에는 환풍기가 없어서 환기가 잘 되지 않았지만

창문을 열어놓으니 괜찮아졌어요~!

샴푸, 린스, 바디샴푸, 치약, 헤어드라이어, 수건4개, 먹는 물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지난 허밍생일 챙겨주는 우리예쁜 주블리

 

홍진영이 공답한 폰즈 비비파우더랑

폰카 와이드렌즈 선물받았어요>_<

센스쟁이 주블리고마엉

 

포근한 이불속에서 푹 자고

다음날 아침 조식!

 

다이닝룸에 다른 손님이 계셔서 사모님?이 예쁘게 조식을 방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사모님도 사장님 못지않게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토,일 묵었고 사전예약을 해서 8만원에 예약했어요!

 

http://www.jeonjugreem.kr/

010-2838-5655

 

덕분에 잘 자고 잘 쉬고 잘 먹고 갔어요~!!

다음번에 전주여행도 그림 예약 ㄱㄱ!!!

http://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