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남포동] 카페채도 (부산카페추천)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11. 17:00

본문

반응형

추적추적 비오는날..

나가기 싫었지만 애정하는 친구들이랑 약속이 잡혀있어서 겨우 나갔네요 ㅎㅎ

자주 보는 친구들은 아니라 우리는 한 번 볼때 핫플을 가자는 주의!!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 채도 입니닷!!

 

 

남포삼계탕 입구를 왼쪽에 두고 조금만 직진하면  보여요~!

 

 

2층 분위기 ㅎㅎ

좁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테이블도 많고 제법 넓었어요~!

주말이라 손님들도 많고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는 손님도 있었..ㅎㅎ

 

 

우리는

-우리 헤어지지 말차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겟!!

 

 

스콘이랑 여러 종류 빵들도 있어서 들고가서 같이 계산하면 돼요~!

빵이 넘나 예쁘게 놓여져있다는..ㅎㅎ

 

 

메뉴 기다리며 갬성사진..ㅎㅎ

 

 

카운터 왼쪽에 요런 포근한 자리도 있구요

 

 

마치 미술관을 연상시키는..ㅎㅎ

 

 

드라이프라워 갬성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빨봉에서 너무나 배터지게 먹고 오는 바람에 스콘 한 개만 주문..ㅎㅎ

산딸기 잼이었나? 수제라서 덜 달고 맛있었고

전 저 흰 우유잼? 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필요하면 더 주신다고 했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ㅜ.ㅜ

 

우리헤어지지 말차 저거 핵맛!! 녹차아이스크림도 녹아서 달달하니맛있었고

에스프레소를 취향만큼 넣으니 커피+녹차 맛 나면서 진짜 괜찮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 여기서부터 3층

 

 

 

 

3층이 좀 더 감성돋고 조용하고 공간이 넓은 느낌이었어요

 

 

진짜 침대 같은데 의자 삼아서 도란도란 ㅎㅎ

 

 

카페라기 보다는 갤러리나 연극 볼때 극장 무대같은 느낌ㅎㅎ?

테이블만 딱딱있는 카페가 아니라 요런 인테리어가 넘나 감성적이고 좋았어요!!

(but 자리 불편함 주의..^^)

 

커플끼리도 많이 오더라는 ㅎㅎ

엄마 모시고 가도 넘나 좋아하실 것 같아요~!!

 

 

 

http://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