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전주] 객리단길카페 비욘드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센슈어스 2018. 5. 9. 17:00

본문

반응형

 

1박 2일 전주여행의 마무으리는

좀 쉬면서 사진도 찍고, 한옥마을에서 여태 찍었던 사진도 골라내고자~

요즘 핫하다는 객리단길 카페로 겟!

 

우리 주블리가 검색하고 알아보다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카페비욘드로ㄱㄱ  

건물 2층이 카페였어요~!

 

주차는 근처 건물 지하에 ㅎㅎㅎ

 

 

(발사진주의)

 

여행이 너무 1박 2일 강행군이었나봐요..ㅜㅜ

한옥 마을에서 힘을 다했는지 .. 비욘드에서는 각을 찾지 못했네요ㅋㅋㅋㅋ

예쁜 사진을 하나도 건지지 못했어요ㅠㅠ

 

 

잘찍겠다는 욕심은 버리고 ...

 

 

편하게 막막 찍었더라는...ㅎㅎㅎㅎ

 

 

 

 

실내는 적당히 크고 식물로 인테리어가 많이 되있었어용

 

 

 

야외에서도 잘만 찍으면 예쁠것 같았는데

 

 

역광에 의자에는 송진가루 범벅....ㅠㅠㅠㅠ

 

네.. 야외도 pass~

 

 

스팟은 넘나 좋은데 흠.. 머리 ... 청학동... pass

-조신하게 아이스아메와 자몽티(총 8,500 정도)를 기다리는 서당어린이-

 

 

안쪽에는 오픈형 룸 식으로또 자리가 있네유

 

 

미러리스 준비... 응... 아니야

 

 

결국 카메라마저 집어넣고

둘이서폰으로 촬칵촬칵!

 

 

그나마좀 건진 사진...

 

 

모자가 앉아서 오손도손 개인플레이(엄마는폰, 아들은 숙제)를 하시기도 하고

벽에 영화도 나오고 있네유

 

 

에휴 역광....

 

 

그렇게 앉아서 쉬기만 하다 온 카페 비욘드였습니닷...!!

 

http://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