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고흥] 관산식당 냉면 (고흥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24. 17:00

본문

반응형

드. 디. 어!!!!

냉면의 계절 여름이 오고 있어요~~~~!!

 

자타공인 관산식당 vip허밍은 오늘도 냉면 먹으러 ㄱㄱ

 

겨울에는 퇴근하고 못가서 넘나 슬퍼요 ㅜ.ㅜ

 

 

입구 들어서자마자 주방보이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자리 많아유~!

 

역시 음식 제일 빨리 나오는 자리 앉는 클라스ㅋㅋㅋㅋ

 

 

관산식당 메뉴는 온리 원메뉴!!ㅎㅎㅎㅎ

 

 

 

주문하고 10분 안되서 바로 나와용~!

노르스름 얼음이 바로 육수!!

면이 탱글탱글 쫀쫀하게 유지되도록 얼음 육수로 나오는듯요!ㅎㅎㅎ

 

때깔 보소....

 

계란 살짝 치워주시고

 

오른쪽으로 비비GO 왼쪽으로 비비GO

 

 

다이어터 둘이서

5분도 안되어 한 그릇 뚝딱..

다먹고 말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 내내 곱빼기를 시킬껄, 사리를 추가 하니마니 하다가

 

 

결국 사리1개 추가해서 사이좋게 나눔합니다ㅎㅎ

(2차 석관동 떡볶이 먹어야해서.. 사리 1개만 ..ㅎㅎ)

 

무 한 젓가락 더 올리고~

 

그런데, 육수얼음이 다 녹고나서 새 면 삶아져서 들어오니까

처음만큼의 면 식감이 안나왔어요 ㅠㅠㅠ

 

사리 추가는 살짝 비추고.. 첨부터 곱배기 드세용>_<

 

(20분 거리라면 포장도 가능하대욧)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