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신대지구 화이트블럭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6. 20. 12:00

본문

반응형

최근에 새로 생긴것 같은 가게 가보는거 좋아하는 허밍..ㅎㅎ

가게가 깔끔해 보여서 수소문해본 결과

아는쌤한테 이 집 괜찮았다는 컨컴받고 출동!!

 

화이트블럭 입니닷~!

 

 

 

쌈밥 정식도 맛나겠네용

푸짐해보임

 

 

입구 들어서서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분주해보이는 주방 ㅎㅎ

 

 

 

아무리 봐도 브라운 인테리언데

왜 화이트블럭인지 모르겟 ㅎㅎ

 

 

맨 앞에 요렇게 예뿌게 셋팅 되어있네용(관상용인듯..ㅎㅎ)

 

 

현금 결제하면 에이드가 무료라지만

 현금거지이기에... ㅎㅎ

목살찹스테이크로제파스타 주문했어요~!

 

 

 

아가 손님들을 위한 배려>_<

 

 

 

 

요래조래 인테리어 구경하고

도란도란 이야기 하다가

주문하고 10분? 정도 넘어서 음식이 나왔어용~!

 

 

먼저 로제 뙇!

플레이팅은... 뭔가 아쉽지만

여태 먹은 로제 중 소스가 진하고 짭쪼로하니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ㅎㅎ

파스타는 면이 생명인데

살아는 있으나 언제 죽을지모르는..?(뭐라는거야..)

면은 그냥 집에서 스파게티 해먹는 면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났는데... 잘 모르겟..ㅎㅎㅎ

 

 

 

넘나 먹음직스러운 목살 스테이크~!ㅎㅎ

반드시 밥이랑 꼭 먹어야 할만큼 양념 맛이 강했고 짭쪼롬 했어용 ㅎㅎ

조금만 덜짰어도 아주 맛있었을듯..ㅎㅎㅎ

 

암툰 배불리 먹고 나왔어용~

담엔 쌈밥 정식 도저-언!!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