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신대지구 삼겹살맛집 맛찬들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6. 11. 17:00

본문

반응형

간만에 머리하러 미용실 갔다가

웨이팅이랑 컷트 펌까지 5시간 동안 힘을 빼고...

너무 힘이 들어서...ㅎㅎ

 

기력보충하러 삼겹살 겟!!

 

 

미용실에 앉아서 삼겹 맛집 음총 찾아 보다가

고기를 미리 구워놓아 주시는 덕목까지 갖춘

고기집이라기에

맛찬들 ㄱㄱ

 

 

전화로 미리 예약 해놨는데

정말 러블리하게 구워놓으셨음...!!!!

 

 

메뉴고 뭐고 찍을 시간도 없고

입에넣기 바빳...

 

고기 종류는 4가지였고

 

숙성 생삽겹살 12,000

숙성 생목살 12,000

 숙성가브리살 13,000

숙성항정살 13,000

공기 1,000

된장 2,000

 

요정도 기억난다

 

몇 젓가락 집어 먹다가 좀 정신을 차린 뒤

찍은 기본 상차림...ㅎㅎ

 

(안먹은척 가지런히...ㅎㅎ)

 

고기가 숙성이 되서 그러지 식감도 좋고

 두툼하니 넘나 좋았다

냉동이 아닌 생삼겹이라서 구울 때

흰색 고체같은것도 안생기고

느끼하지도 않고 잡내도 나지않고

더할나위없이 맛있었다(무한고기예찬)

 

먹다먹다 고기가 떨어지기 전에

 1인분 더 추가요~

(흐름 끊기면 안됨...)

공기(1,000)랑 된장찌개(2,000)도 추가요~!

 

요렇게 신중하게 불판 온도를 재보고 구워주신다

(200도 쯤일때 최적으로 구워진다 하심)

 

 

알바분이 친절하시고

고기를 참 맛있게 잘 구워주시고 

예쁘게 잘라주신다! 최고!!

 

아 그리고 저기 고추 장아찌? (이름 알못..)

길쭉하게 찢어놓은듯한 모양 저게 신의 한수..!!

삼겹이랑 같이 먹으면

명이나물 못지않은 깊은 조화의 맛이!!ㅎㅎ

 

 

밥 1공기를 주문하니

밥 싸먹는 김도 같이 나왔어용ㅎㅎ 센스쟁이~!

 

 

밥이랑 된장을 같이 시켰는데

된장이 한참 안와서 확인해보니

주문이 안되어 있었던것...!!!!

그래서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셨다

감쟈합니닷

 

두부 호박 미더덕 요런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하니 속풀리고 맛있었다

 

▲경건해지는 고기 숙성실

 

알바분들도 친절하시고

필요한거 있을때 마다 그때그때 반응해주시고

시설도 깨끗하고 고기도 넘나 맛있고

 

그런데 저 구운떡 먹을때

찍어먹는 소스(피카추 소스나 칠리소스 같은..ㅎㅎ)가 있으면 더더더덛더더더 행복 것 같다

이제 삼겹 단골집은 여기로

 

신대지구 고기집 맛찬 강추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