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센트럴역] 딤섬맛집 소셜플레이스

▶해외투어

by 센슈어스 2018. 6. 11. 16:36

본문

반응형

 

 

 

 

 

짠내투어 홍콩편에서 나와서 더 유명해진 홍콩 딤섬맛집 소셜플레이스

 

 

 

지난 홍콩여행때  다녀왔다

 

 

 

위치는 미드레벨 근처!

구글 맵 앱에서

 '홍콩소셜플레이스' '소셜플레이스' 치면 길 안내까지 친절하게 나왔다

 

 

가서 앉자마자 주문하고 먹기 바빠서.. 실내 사진은 없... ㅜㅜ

웨이팅이 좀 있더라도

실내가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다가

회전율이 높아서 많이 기다리지 않았다

 

우리가 주문한 것들 중 가장 먼저 나온 비둘기 고기!

얘를 어떻게 무섭지 않게 잘 찍을지 여러 각도로 카메라 들이대다가 가장 오래 걸렸다는..

 

사이즈가 작아서 1인 1비둘기 해도 될듯..!

 

우린 맛보는 의미에서 한 마리로 나눔..ㅎㅎ

부드럽고 짭쪼롬한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먹을만했다

(뜯어 먹으라구 비닐장갑 주심)

 

3마리 만원 전기구이 닭보다 작았고

제 손 펼쳤을때보다 작았던것 같다

(가격대는 2-3천원 정도였던 듯)

 

 

다음은 버섯모양딤섬!

레알 진짜 버섯인줄

겉은 빵인데

속은 고기같은것과 버섯이 섞여있었고

버섯 향이 매우 강해서

버섯 못먹으면 비추!

 

그릇에 저런 개미랑 바퀴벌레 같은 그림이 있는데

난 없었으면 좋겠다T^T

 

 

넘나 궁금했던 파인애플고기

 

불쇼를 끝나고  뚜껑을 연다

파인애플반, 고기반이었고

고기는 약간 50프로는 불고기맛?

짭쪼름한 양념에 설명하기 애매한맛이 났다ㅎㅎ

영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기호에 따라 못 먹는사람도 있을듯

 

(사실 파인애플 껍데기에 잠시 불지르는거랑

속 음식이랑 크게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ㅋㅋ)

 

마지막으로 먹었던 돼지얼굴딤섬

딤섬이라기보다 단팥방에 가깝?ㅎㅎ

안에 자색고구마같은게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게 달달하고 고구마맛이랑 약간이 우유맛?

암튼 오묘하고 맛있는 맛!

 

이건 호불호 갈리지 않고 90%정도 "호"일듯

 

후식으로 이거 돼지얼굴 하나씩은 꼭 추천!!

(돼지얼굴 딤섬이 가장 비샀던것 같다

1개 3-4천원대였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http://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