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강진] 카페루트77 (강진카페 루트77)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6. 22. 13:33

본문

반응형

​친한 언니랑 강진에서 접선했어용~!

태어나서 첨 가보는 강진..!ㅎㅎ

카페를 검색하다가

좀 외각에 있지만 한적하니 좋은것 같아서

카페 루트77 다녀왔숩니당!

 

날씨가 선선해서 테라스 자리도 좋았어영~!

귀여운 붕붕이!

안에 보니 진짜 굴러가는 차 같던데..ㅎㅎ

어떤 아저씨 손님이 호기심이 많으신지 문 열어보고 들어가보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입구에서 한샷!

 

아이스아메 4500ㅎㅎ

다른 음료들도 그 비슷한것 같아용

 

주문을 하고 나서야

추천메뉴를 봤네용 ㅠㅠ

궁금쓰 ㅎㅎ

 

아늑한 분위기~

우린 카페인이 예민한 자들이라.. 자몽에이드 두잔 주문했어용~

 

 

 

의자도 푹신하니 편했고

아늑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나누기 좋아던 카페 루트77

강진가면 가보셔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