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목포] 장터본점 (목포맛집, 목포장터식당, 목포여행)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10. 1. 00:36

본문

반응형

목포에 교과연구회 끝나고
허바라기가 이집은 꼭 가보고 싶다며 해서 간
장터본점!


가자마자 웨이팅 ㅜ.ㅜ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카운터에서 폰번호 입력하면
웨이팅 번호가 나온다.



톡으로도 친절히 알려주심




얼마나 기다려야 되나 싶어서 둘러본 실내.




홀에도 몇테이블이 있다.

더워서 차안에서 기다리다가
너무 배고파서 폰만 바라보다가..
빨리 들어오라는 독촉 톡 받고 급하게ㄱㄱ




우리는 꽃게살 2인분 ㄱㄱ
옆자리에서 꽃게탕 너무 맛있게 드시던데
여기 다 먹고 빵집 가야해서 참았...

주문하고 5분? 빨리 음식이 나왔다.




밥에는 고소한 냄새 폴폴 참기름이 뿌려져있었다
너무 배가고팠던 지라
밥 양이 적은가 싶고 꽃게탕 시킬까 오기생겼지만
다먹고나니 엄청 배불...




비주얼.. 자세히 보면 살짝 심난하기도...




회를 포함한 날것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일단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한숟갈 떠서 밥에 가져와 슥슥 비벼먹기.





저 새빨간 색 때문인지 단,짠,매운맛으로 예상했지만 짜지않아서 신기했고 전혀 맵지도 않은 반전의 맛.

은그냥 반찬인가 싶었는데

김에 싸먹으면 꿀맛JMT!!!

비린향이 날 줄 알았는데
게살에 무슨 짓을 한건지..
처음엔 비린향이 1도 안났다.
(먹다보니 사알짝 나긴 했지만 애교수준)




식감 생각해서 콩나물이나 무채를 같이넣고

비벼먹어도 맛있었다.
낙지를 송송 썰어 놓으면
핵JMT이 탄생될 것 같다는 예감이..ㅎㅎ

반찬 리필은 셀프~!




암튼 이 집 맛집 인정!!!

타투스티커는 헤이주얼

https://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