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돈가스 맛집 호천당 (순천맛집, 신대지구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9. 17. 16:15

본문

반응형

다니는 필라테스 건물 맞은편에 있어서

오가며 자주 봤는데

다이어트끝나면 꼭 가보리라 다짐했던

호천당

 

다이어트는 365일 진행중이지만

끝을 알 수 없기에 일단 가보기러.

 

 

 

 

 

운동 끝나고

들어가자마자 주문부터 했다

 

우린 무더위 세트에서

1,000더 추가해서 하나는 비빔소바로 주문.

주위를 둘러보니 카레종류도 많이들 드시고

테이블당 돈가스는 1개 이상씩 드시는듯

 

7시 넘어서 가니 비교적 한적했다

 

먼저 소바들이 나왔다.

그냥소바는 정말 시원하고 속이 뻥뚫히는느낌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다

 

비빔소바는 비빔냉면 소스+소바면 느낌

맛이 괜찮았다

 

 

두번째로 나온 생돈가스!

모밀만으로도 배부를꺼 같다며 받았는데

없었으면 큰일날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진리를 실천하는

착한 돈가스다

 

돈가스 위에 비빔소바를 올려먹었더니

아주 맛있다!

창조경제만큼 가치있는 창조먹방..

 

먹으면서 느낀게

돈가스 고기를 정말 좋은것으로 쓰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너무 맛있었다.

 

타투스티커는 헤이주얼

https://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