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레스토랑 뱀부스 2차 (순천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7. 12. 23:56

본문

반응형

 

평소 가고싶어서 벼르고 벼르던 뱀부스 레스토랑!!

4월 허밍 생일날 스테키 썰고왔어요

(7월에 또 다녀왔어요>_<)

 

 

 

 

 

 

1층은 레스토랑

2층은 카페

 

 

2층 카페후기▶ http://heomingg.tistory.com/32

 

 

 

 

1층부터 실내 대나무 가득가득!

진짜 살아있는 real대나무에요

 

 

▲실외 테이블 모습

(▲요곤 7월 방문때~ㅎㅎ)

 

 

▲쉐프분들이 3-4분? 정도 계시는것 같아요

 

 

 

 

가운대 대나무가 심어진

이 동그란 테이블 자리 너무 예쁜것 같아요!!

 

 

노을 보이는 창가자리에

참하니 앉아있는 허밍 최애동기언니

 

 

 

▼샐러드&피자

 

 

▼ 파스타

 

 

▼ 스테이크, 드링크

 

 

▼ 런치 메뉴

 

 

▼ 세트 메뉴

우리는 2인 B set 로 초이쓰!

파스타는 지인이 추천해준 아마트리치아나로 했어요~!

(7월에 갔을땐 추가로 새우 베이컨 필라프도 겟!)

 

 

 

 

젤 먼저 식전빵이랑 샐러드 에피타이져 나와주셨구요~

셀러드 생각없이 한 입 딱 먹었는데

 

여기 드레싱 따로 파나요..?

 

샐러드 넘나 맛있었어요!!!!

드레싱에서 음식 맛이..ㅋㅋㅋ 배도 크게 안고팠는데

암튼 일단 채소도 신선하고 짱맛있었어요!

 

 

주문하고 샐러드 챱챱하며

조신하게 기다리는 허밍과 수딘언니, 쥬블리

 

 

샐러드랑 빵 먹다가 다음 타자 파스타 뙇!!

 

 

 아마트리치아나 먼저 나왔어요~!

 

 

(▲요곤 7월에 먹었던 새우 베이컨 필라프)

 

 

맛있는건 두번보긔>_<

파스타는 늘 맛있으니까~ 하고 안입 먹었는데

 

 

왠일....

와... 태어나서 먹은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정도!!!

정말 진짜...대박..레알..헐..  짱! 맛있었어요.!!!!

 

 

매콤하다고해서 조금 덜맵게 주문했더니

적당히 맛있게 맵고 면도 불지도 않고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가..ㅜㅜ!!!!

 

 

음료는 와인or에이드(블루레몬, 걍레몬, 자몽) 선택인데,

둘다 차를 가져와서 와인....ㅃㅇ

 

조금 있다가  부채살 스테이크도 나 왔어요

 

 

두둔!

 

 

플레이팅 보소..

 

맛또한 엄지척!!

고기에서 숯불맛은 아닌것이 불맛?

그런게 베여있고 식감이 good!!!

감히 형용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고기는 늘 옳지만.. 그래도

여기 쉐프분들 진짜 요리 잘하시는거 같아요~!!!!

음식점 칭찬 잘 안하는데..ㅎㅎ

 

 

 

(▲7월에 천사 수진언냐가 썰어준 찹스테키)

 

 

 

 

 

 

클리어~

 

연출 ㄴㄴ 진짜 맛있어서.. 싹싹 긁어서 먹었다는...ㅎㅎ

 

 

든든히 먹고나니 점점 어두워지네용ㅎㅎ

 

디저트 티(얼그레이or커피 선택)를 선택하고 생파ㄱㄱ

 

 

최고 애정하는 투썸케이크(feat.호러st 초)

요로케 생파도 하고 

 

 

 

▼ 저녁 분위기 감상ㄱㄱ

 

 

 

 

 

 

 

2층 카페 저녁모습 궁금해서 둘러봤어요~!

 

 

 

 

 

낮에는 자연채광에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있고

 

밤에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나는듯>_<

 

 

 

 

 

 

 

 

카메라를 산지 얼마 안돼서... 빛 조절을 못했네요ㅠ

열심히 데쎄랄 공부를 해야겠어요!!!

 

어쨋든 뱀부스 참...좋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