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호수공원카페 어반레스트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24. 17:00

본문

반응형

​호수공원에서 저녁 맛있게먹고

배불러서 산책하다가 루프탑 예쁜 카페가 보였어용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치듯..

언니 저기 가보자! 해서 들어간 어반레스트!.!

 

2층에 있네유~!

 

​오늘은 와이드렌즈 챙겼지롱~!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 구경하기 바쁜 허밍 ㅎㅎ

 

▼테라스 자리

해 지고 조명이 밝아지니 더더 분위기 돋네유!!

밖에서 봤을때도 예뻤어요ㅎㅎ

 

 

​언니가 주문부터 하재서..ㅋㅋㅋ

우리 둘 다 오후 커피는 잠을 못자므로..

자몽이랑 석류 수제청으로 겟!.!

 

석류는 좀 달달했는데 자몽청은 좀 신느낌?

허밍은 신거 좋아해서 맛있었어용!ㅋㅋ

 

 

 

나누어야 할 이야기가 많았어서..ㅋㅋ

사진을 마니 못찍었네유 ㅎㅎ

 

조금 더 어두워져도 예쁠것 같은데

우린 갈 길이 멀기 때문에...

 

쾌속으로 수다떨고 나와서 분위기컷 못찍어서 아쉽 ㅜ.ㅜ

사진에 카페 분위기 다 담지 못해서 아쉽 ㅜ.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