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호수공원 맛집 맥킨지하우스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23. 17:00

본문

반응형

 

요즘 맨날 밥만먹다가

맛있는게 먹고싶어졌어용 ㅎㅎ

 

광양에서 오는 친한언니도 만날겸 오늘은 순천 조례호수공원 맥킨지하우스로 겟!.!

(Break time 15:00~17:00)

 

지인 추천받고 4월에 한번 갔다가 이번이 두번째네요~

1층은 카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

칭구가 선물로준 와이드 렌즈 아이폰에 끼워서 찍었더니

정말 와이드하게 나오네용ㅋㅋㅋ

 

와이드렌즈는 사랑입니닷

 

​테라스에 앉을까 하다가 미세먼지가 넘나 심해서ㅜ..ㅜ

 

최대한 음식이 빨리나올것 가튼 자리로 착석!.!ㅎㅎ

 

 

▼메뉴는 대충 이러하네용

  

  

  

 

지난번에 시켰던 메뉴가 무난하고 맛있어서

그대로 주문했어용!

오믈렛을 먹을까 햄버거를 먹을까 하다가

역시 한국인은곡기가 있어야 한다며..

라이스 하나는 필히 주문하는 허밍..!

 

갈릭쉬림프파스타-12,800

바베큐라이스-13,500​

 

주문하고 금방 나왔어용!!

 

갈릭 쉬림프 파스타 메뉴에 고추 그려져 있는데

적당히 맵고 맛있었어요~!

(신라면 보다 조금더 매운거같음)

 

포동포동 새우가 넘 좋았는데

면은 금방 불어나는 그런 일반적인 면 같움(by.면순이)

 

바베큐 라이스는 애기들이 좋아할맛?ㅋㅋ

맛을 형용하기 어려운데 케찹맛?도 살짝나면서 고기향도 나고 암툰 맛있어용!ㅋㅋㅋ

 

 

​실컷 먹고나니

"이집 수제버거도 괜찮다던데.." 운을 띄워주시는 우리 란언니

(먼저 말해줘셔 고마웡>_<)

 

 

네~ 수제버거 도저-언!!

알바생에게 추천 받아서 많이 느끼하지 않은 파인애플 베이컨 버거 겟!

 

1,000인가? 얼마 추가지불하면 콜라도 준댓는데

우린 또 2차 갈몸이라...ㅋㅋㅋ No추가 했어용

 

둘이 노나먹기 좋게 빵이 반갈라져 있네요^-^

 

사이좋게 N분의 1로 나눠먹습니다​

맛은 .. 그냥 솔찍히 다 아는맛..ㅋㅋㅋㅋ

(란언니도 그렇게 말하시고 나도 그렇고..ㅋㅋ)

맛이 없지도 특출나지도 않은 그냥 다 아는 수제버거에 파인애플 추가한 맛이었어요~!!

허밍은 파인애플 넘나 좋아해서 맛잇게 잘먹었답니다

 

 

그런데.. 여태 인생 수제버거는

제주도 중문 '바다다'-슈림프버거!!!ㅎㅎㅎ

(비프버거는 많이느끼했어요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