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옥리단길 옥천 귀뚜라미 (순천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9. 1. 31. 19:56

본문

반응형

9월쯤 갔던 옥리단길 옥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1월 재방문!


해가 바뀌었지만
옥천은아직 연말 분위기여서
아직 한살 덜 먹은거 같아 좋았다





우리이쁜 경선생님도 한컷!


메뉴는
전복장 비빔밥
돌문어 빠쉐
동파육 덮밥.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이렇게 총 메뉴가 4가지 있었는데


이번엔 동파육?이랑 돌문어를 먹어보기러!
(두번 다 먼저온 동행자가 주문을 해놓은 터라 허밍은 메뉴판을 구경하지 못했다..)


먼저 동파육 ㅎㅎ
넘나 맛있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 소스도 짭쪼롬 하니 입맛에 딱이다
이건 호불호 없이 99.9% 호!!


필터 입힌 동파육!
또 먹고싶다ㅜ


돌문어 빠쉐는 밥도 같이 나와서
스파게티면을 다 먹을때쯤 넣어서 비벼 먹었다
(1.5인분인 느낌.. 넘나 배부른것)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월계수 잎 향이 난다
약간 짬뽕 맛이 나기도?
신라면보다 매콤해서 흥흥 코풀며 먹었다


난 맛있게 먹었는데 약간 호불호 갈릴수도 있겠다
(한번은 꼭 먹어보길 추천!)


필터입힌 돌문어 빠쉐

먹음직^^


담엔 이자리도 앉아봐야지


갬성사진 한장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신듯하다


초딩입맛 허밍기준에서는
동파육 덮밥>돌문어 빠쉐>명란 아보카도>전복장
그런데 4개 다 맛 있어서 한번씩 다 먹어봐도 좋겠당!


쉐프님이 신라호텔에서 근무 하셨던 전력이 있으시다 들었다.
진짜 음식 솜씨랑 센스가 좋으신듯 하다


옥천 사랑해유

에이로하도 옥천 사장님이 운영하신다고 들었다.
(가게가 붙어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