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동래구] 포원 (부산쌀국수, 쌀국수 추천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9. 2. 24. 00:04

본문

반응형

엄마랑 동래구에 화요일 박스 컨펌 갔다가
점심시간이 걸려 가게 된 포원


생활의 달인이였나? 거기서
서울 핵맛 쌀국수집편 보다가
쌀국수 먹으러 가자고 벼르고 있었다.


근처 쌀국수집을 검색해보니
에머이가 떠서 닸는데 문닫...T^T
다시 검색해보니 포원이 뜨길래

처음이지만 ㄱㄱ



실내도 깔끔하다.





요런 자동주문 시스템이 뭔가 일본같고
휴게소같기도 하도 적응이 안됐다.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마치고 나니
주방으로 자동 전달되는듯하다.




처음 와봐서 허밍은 포원쌀국수,
엄마는 칼칼한게 드시고 싶다며
불짬뽕 쌀국수를 주문했다.

두개만 시키기 아쉬웠던 허밍..
역시 오늘도 2인 3메뉴의 미덕을 실천한다.





포원쌀국수.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다
무난하고 국물이 짭쪼롬했다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갈꺼같다~!





쌀국수에 곁들이면 맛있는 소스들!
빨간색 초장맛이 좀 났다...!





불짬뽕 쌀국수.
진짜 짬뽕맛이 나고 매웠다
신라면의 2-3배 정도??
한입 먹을땐 좀 개운하고 괜찮은데
두번젓가락부터 매워서 내 메뉴로 갈아탔다.
(엄마 먹다 사래걸려서 아주힘들어하셨음..)





에피셋트
자색고구마 범벅튀김같은 것이
가장 아삭하고 달달하고 따뜻하고 맛있었다.
나머지는 차갑기도 하고 쏘쏘..

궁금해서 시켰는데
다음번엔 안궁금 할꺼같다.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 갑인듯.





배고팠던 우리는 세그릇 클리어~!

잘먹었습니다~!





주차는 따로 안되는듯 하다 ㅎㅎ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