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순천 한정식 향토정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1. 7. 25. 23:25

본문

반응형


순천 한정식으로 유명하다는 향토정
커플정식A세트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1차로 차려진 한정식.
칠게튀김, 탕평채, 광어회, 샐러드, 홍어, 물김치(갓김치) 등이 차려졌다.




그 다음 떡갈비와 소스들,
더덕 찹쌀튀김이랑 꿀,
꼬막이랑 찰밥이랑 구운 감태가 나왔다.

구운 감태는 처음 보고 처음 먹어본다.
인조잔디같은 비주얼이었지만 바삭바삭하고 해초향이 강해서 신기했다. 김처럼 밥에만 싸먹을 수는 없을 것 같았다.



감태 한 장 위에 꼬막이랑 찰밥을 올려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밥과 반찬들.



청국장이랑 밥은 무슨 초록색 가루 탄 밥이라고 탄수화물 흡수를 줄여주는 거라고 알려주셨는데 이름을 까먹었다ㅜ



김이랑 순천만산 칠게장에 밥을 싸먹기도 했다.
직원분이 반찬 원산지와 이름을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이것도 설명해주셨는데 까묵…

반찬 모두 간도 잘 되있고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