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순천 야시장 아랫장

▶국내투어

by 센슈어스 2018. 6. 22. 14:00

본문

반응형

​말로만 듣던 순천야시장 '아랫장'!

동생이 서울에서 여행와서 같이 먹방투어 왔어용

주차는 시장입구 쪽 갓길에 주차하구 들어왔음용!

 

야시장은 금,토 저녁 에만 열린대욧!

오후 5시-11시였나..?ㅎㅎ

 

먹부림 GOGO!!

 

금요일 오후 6시쯤 도착했는데

이렇게나 사람이 많았어요~!

 

보이는 아무 테이블을 잡고 앉아서
여기저기서 음식을 사와 냠냠!!

 

여러가지 음식들 많이 파는데

줄 길게 서있는 곳 + 맛있을것 같은 곳  + 먹고싶은것 위주로 탐색ㄱㄱ

 

 

 

 

 

 

 

 

​뒷쪽에는 요렇게 입석도 있네유

 

요렇게 노래도 불러주시네용

리액션 좋으면 카메라로 비춰주심..ㅋㅋㅋㅋㅋ

 

 

 

 

(새우들고 설치다 화면에 잡히자 급 조신해진 허밍ㅋㅋㅋㅋ)

 

 

​뒷쪽에는 이렇게 착한 가격의 음료도 팔아요~!

 

 

1라운드 두둔!!!!!!!!!!!!

-키조개구이

-삼겹살김밥

-오꼬노미야끼

첫번째 초이스는 무난했는데

키조개 구이가 젤 있었어용!ㅋㅋ

삼겹살 김밥은 그냥 김밥+삽겹살 그냥 아는맛..ㅎㅎ

오꼬노미야끼도 무난하고 괜찮았어용

 

​1라운드는 남기지않고 동생이랑 둘이서 클리어!

 

 

2라운드 두둔!!!!

(최소푸드파이터)

-부채살 스테이크

-치즈감자새우

-야끼우동​

저 중에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가 전 젤 맛있었어요!ㅎㅎ

리코타 치즈였나? 사장님이 수제로 만드신거래용!ㅎㅎ

면순이 허밍이 시킨 야끼우동은...흠......

두번먹고 남겼...ㅎㅎㅎ 핵심적인맛(?) 중요한 딱!(?)하는맛이 안나서 사장님한테 소스좀 더 넣어서 볶아 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맛이가....ㅠㅠㅠ

미쓰초이스....ㅜㅜㅎㅎ

옆테이블은 다 드시던데.. 암튼 저흰 야끼우동 거의 남겼어요ㅎㅎ

 

그리고 줄서있던 9번 아랫장 스테이크집에 '치즈감자 새우'는 딱 맥주안준데 너무 느끼... ㅠ

담번엔 칠리크림새우 도전해보려구용 ㅎㅎ

 

​신나게 먹부림 하고 렛츠 공연타임!.!

중간중간 사회자가 마이크들고 객석으로 나와서 어디서 왔냐고 인터뷰도 하시고

서울, 부산 전국 각지에서 오심ㅋㅋㅋ

​인터뷰에 잘 응하면 랜덤으로 음식 쿠폰도 주셨음

(앞쪽 자리 노리면 좋을듯~)

 

 

 

 


​흥도 나고 맛있는것도 골라먹을수 있는

순천 야시장 '아랫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