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풍원장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기장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9. 8. 25. 12:09

본문

반응형

부산으로 여행온 동생이
검색해 찾은 맛집!
풍원장


위치는 해동용궁사랑 가까웠다.
오래전에 와본거 같은데
그집이 이집이었는지 기억이;;ㅎㅎ

주차장이 넓어서 정말 좋았다.


너무 배고팠는데 풍원장 입성!


앞에 웨이팅이 8팀 정도 있었다ㅠㅠ


반찬을 따로 팔기도 하나보다


여기에서 숯불로 고기만 구워주는 분이 따로 계셨다


풍경 구경하면서 기다리다가
웨이팅 에어컨방이 따로 있어서
거기에 들어가서 앉아서 기다렸다.

20분쯤 넘게 기다려서 드디어 들어왔다!!

우리는 돼지불고기 정식으로 2인~!


많이 안기다려서 메뉴가 나왔다.
정말 푸짐했다.


신나게 사진부터 ㅋㅋ


한상 메뉴 정말 푸짐하고 좋다~!
설거지 하기 힘드실것 같았지만..
반찬 하나하나 정성껏 자기 그릇에 담겨있는 점도 좋았다.


음식 놓아주시면서
따뜻할때 먹어야 한다고
가장 먹저 먹으라고 주신 당면만두!
너무 배고파서 그냥 한입 먹고 사진생각번뜩;
진-짜 맛있었다!!




어렸을때 분식집에서 먹었던 그 만두에서
조금더 고급미가 가미된 그런맛..?
이거 또먹고싶다ㅜㅜ


그다음 메인 숯불로 구워진
불고기~!
불향이 강해서 덜느끼하고 맛있었다.


쌈싸서 먹으니 꿀맛~!



이름이 뭔진 모르겠지만 한마리 클리어.
생알못..


딱 2인 이 한쌈씩 싸먹을 수 있도록 나온다


야무지게 싸서 먹었다.
그리고 찍어먹는 흰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버릴게 하나도 없었다.


나물도 조금씩 종류도 다양하게 나온다.


나물 잘하면 음식 잘하는 집이라고 했는데
이집 맛집 인정!!


탕수육 너무 맛있었으니까

단독컷!

밥솥에 물을 부어 숭늉도 만들어 주신다


진짜 엄마랑 다른가족들도
모시고 오고 싶은 맛집이었다.
풍원장 최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