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 환경구성-개나리 모빌 만들기

▶나의일터

by 센슈어스 2018. 3. 23. 20:35

본문

반응형

'벚꽃엔딩'이 슬며시 음원차트에 고개를 내밀고있는 지금~

우리교실에도 좀 들여놓으려구요>_<

재작년 아이들이랑 만들었던 개나리 모빌이 넘 예쁘고 산뜻해서 올해 다시 고고 해보았죠

 

준비물: 노란 색도화지(두꺼울수록 good), 노란빨대, 나뭇가지, 마운트고리, 낚시줄, 털실, 굵은 바늘(실꿰기용)

 

1. 두꺼운 종이에 개나리모양을 그려오린 후 노란도화지에 수작업 복붙합니다

펜은 개나리 오렸을때 선이 잘 보여서 샤프로 그렸어용

프린트기가 두꺼운 종이도 먹는다면 문양을 프린트해도 좋겠네요~

(도화지 단 한 틈도 용서치 않는 구두쇠정신ㅋㅋㅋㅋ)

 

2. 복붙 개나리를 오립니다

(아이들이 저와 함께 자유선택시간 때 반..자발적으로 오렸어용^^헤헿)

 

3. 빨대를 4cm 내외 간격으로 잘라요

 

4. 털실을 낀 바늘로 개나리+빨대+개나리+빨대 순으로 쏙쏙 넣어요(feat.집중의 입)

개나리를 쉽게 뚫기 위해서 책상에 폼포드를 깔아주었어요

 

 

드디어 완성 뙇!

나뭇가지는 학교 나무밑에서 주워온것들을 글루건으로 덧대어 붙이고 튼튼하게 직끈으로 연결시켰어요~

그리고 낚시줄로 천장에 달았답니닷

 

그리고 천장에 마운트고리를 붙여 놓으면 모빌을 일년내내 바꿔가며 달기 편해요^^

마운트고리

↓요로케 생겼답니당 (접착력 어마무시함)

학교장터나 초록창 쇼핑탭에서 '마운트고리'검색 ㄱㄱ

 

 

색깔 달리해서 만든 진달래 뙇!!!!!>_<

 

티쳐들 자꾸자꾸 예쁜교실로 꾸미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