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색얼음 그림그리기 활동

▶나의일터

by 센슈어스 2018. 7. 27. 20:13

본문

반응형

무더운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들 모두 들떠있는 와중이라

재미있는 수업 없을까 하다가

색얼음 그림그리기로 결정!!



준비물: 물감, 주방세제, 물, 플라스틱컵, 나무막대기, 얼음판, 바닥깔개 비닐, 4절 큰 종이


비율은

물:수성물감:주방세제 = 13:2:1

정도 탔던것 같아요


가늠이 안가니깐...


종이컵 기준으로 했을때 

물이랑 물감 비율은 대충 

걸쭉~한 정도로 타고

주방세제 1번 살짝 짜기 ㅋㅋ

(주방세제는 아이들 손에 물감이 물들지 않고, 옷 or 바닥에 흘렸을때 잘 지워지기 위한 깨알 TIP!!)



핫... 빨간색에 녹색 살짝 들어가버림 ㅜㅜ


이럴땐 당황하지 않고

휴지로 살짝 흡수시켜주기!



활동전에 아이들이랑 꼭!


-입에 넣지 않기 

- 한 가지 색깔 얼음 만지고 손 닦기

- 많이 차가우면 쉬면서 그림 그리기

약속


드디어 색얼음 그림그리기 시-작!!


우린 여름이 생활주제라 여름그림을 그렸다용~!

아이들이 생각보다 표현력이 넘나 좋아서 깜놀!ㅎㅎㅎ



젤 어린 우리 코코는 잘 그리다가

혼자 손바닥 찍기 활동ㅋㅋㅋ


오빠들은 진지하게 그림그리기 시-작!

농기계 영재오빠는 

오늘도 트렉터 그리기 스킬ㅋㅋ


이오빠는 얼음을 콕콕 찍어서

새로운 기법 개발 스킬!


평소에 옆사람한테 관심많은

우리오지라퍼 친구들인데

이 날 만큼은 본인 작품에 집.중!!!


넘나 화려하고 예쁜 색감들의 그림 완-성!!

주말지낸이야기 등 표상활동을 평소에 많이 한 보람을 팍팍 느꼈다요



 

 

 

 


멋진 색얼음 그리그리기 완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