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1937모밀우동, 순천맛집, 옥리단길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1. 9. 22. 02:35

본문

반응형

사실 원래 옥천귀뚜라미를 가려고 했으나…
일,월은 휴무였다ㅜㅜ
그래서 가게 된 “모밀.우동 1937”

3년전에도 똑같이 귀뚜라미 휴무에 갔다가
모밀우동 먹었었는데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ㅎ
그래도 메밀우동집도 맛집이니 위로가 된다.



메뉴는 우동, 튀김우동, 모밀, 온모밀 끝.




실내가 넓진 않은데
거리두기로 중간 테이블마다 앉을수가 없었다.




두근두근. 얼른 나와랏




먼저 튀김우동 등장.




우동 먹고 있으니
곧이어 모밀 곱배기도 나왔다.

튀김우동 여전히 너무나 맛있었다.
뻔한 우동인데 뻔하지 않게 국물이 진하고 최고다.




모밀은 곱배기로 시켰는데 호로록 잘 들어가서
양이 많지 않은듯한 느낌.
모밀 양념도 시중에 일반적인것 보다
더 진하고 맛있었다.



튀김 우동에 새우튀김이랑 생선튀김 들어가는데
생선튀김도 신박하고 너무나 맛있었다.




식당가면 김치 잘 안먹는데
국산김치라니 맛있게 먹었다.




우리는 대기팀 없이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갔는데
먹다가 창가를 보니 대기팀들이…ㅎㄷㄷ




괜히 뿌듯해서 한컷.




호랑나비떼가 몰려들었는데
잘 안찍힌다ㅜ




다먹고 나와서 앞에 여유롭게 산책.

다음에 우동생각나면 또 와야겠다.
우동오 모밀도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다~!




후식은 카페 마말레이드에서.



마무리는 오렌지마말레이드 스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