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고기 도마 찐후기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2. 11. 20. 15:55

본문

반응형

친구들 소개로 처음 알게된 고기도마.



이베리코 너무 좋아해서 오늘은 여기로




오전 점심영업은 안하시나보다.




여러 모양 도마가 전시돼있다.



7시경 식사시간이라 만석이었다.



우리는 세명이라 고기도마세트 3인으로 시켰다.



지각한 탓에 먼저 굽굽하고 있어서
도마에 정갈하게 놓여있던 고기자태는 담지 못했다.



기본 반찬들.
저중에 부추 무침이 제일 맛있었다.



갈비살이랑 목살 굽굽 중.



고기도마의 장점은 직접 전부 구워주시는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랑 신나게 떠드는동안
어느새 다 익어갔다.



쫄깃쫄깃 갈비살이 먼저 익었다.
쫄깃쫄깃 목살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다.



좋아하는 파인애플도 구워주셨다👍🏻



갈비살, 목살, 삼결살이 나란히❤️



세 그림이 완벽하다👍🏻
삼겹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었고
목살이랑 갈비살은 더할나위없이 최고였다!



오랜만에 짠도 하고



후식으로 시킨 쭈빔면도 넘 맛있었다.



입가심하기 딱!



그리고 냉열무국수도 시원하니
3인 입맛에 딱이었다.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 가족들도 데리고 와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