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유성구] 마쯔미라멘 찐후기, 메뉴추천, 카이스트맛집, 일본라멘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3. 4. 3. 12:14

본문

반응형


매년 벚꽃구경을 가는 명소들이 있었는데
올해는 처음으로 대전에서 꽃놀이 하기로 했다.


대전 현지인한테 추천받은 화폐박물관 뒷길이랑
카이스트가서 벚꽃을 실커봤다.
카이스트 명물 오리는 못봐서 아쉽ㅜㅜ



위치는 요기.



배고팠던 꽃놀이를 끝내고 점심 먹으러
대학가를 어슬렁 거리며 맛집을 찾아다녔다.

여기저기 웨이팅이 있었는데
다행히 여기는 5분만 기다리면 됐고 안에 손님도 많길래
현지인의 추천집은 못가고 마쯔미 일본라멘ㄱㄱ



자가제면, 건강식 눈에 띈다.
왠지 그냥 촉으로 맛있을것 같았다!
그리고 가리비시오 라멘 1일 10한정? 궁금했다.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되는걸로보아
이집 장사가 잘 되나보다!



실내는 요론 분위기~!
혼밥러도 많이 오시는것 같다.




식사메뉴는 8가지 정도이고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도 착한 편이다.



차슈가 이렇게 만들어지는지 몰랐네?






우린은 1일 10개 한정이 궁금해서
가리비시오라멘 1개랑,
가리비 시오라멘이랑 국물 베이스가 다를 거 같은
소유라멘1개,
차슈동 1개, 사이드로 고로케1개를 주문했다.



원래 앉을 자리가 없었는데
계시던 손님들이 우리 3명을 위해 자리를 바꿔주셔서
앉을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테이블마다 단무지, 생강, 태국고추였나?
그거랑 고춧가루 등 각종 양념이 구비돼있었다.



그리고 이건 무슨 양념인가 했는데
머리고무줄^^;  이런 소소한 배려 넘 좋다~!



제일 먼저 나온 차슈동!!
딱 봐도 윤기가 차르르 먹음직스러웠다~!



재빠르게 비비고 비비고



기본적으로 양념이 간이 적당하게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럽고 계란은 고소하고
파가 느끼할수도 있는걸 싹잡아줘서
환상의 맛도리였다!

챳슈동을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
이 집이 역대급맛있는거 같다!



그다음 등장한 고로케.
3인이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기 딱 좋았다.
크기는 신용카드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정도?



제일 궁금했던 가리비시오라멘!
하루 10개만 판다고해서 궁금했던것 같다.



해산물 국물 베이스 같고 가리비 향이 좋았다.
그런데 국물이 좀 가볍고 싱거운 느낌이 있어서 쏘쏘.



마지막을 등장한 소유라멘!
이건 시키기 정말 잘한것 같다.
적당히 짭쪼롬하고 국물도 고소하니 깊은맛이 났다.



면도 너무 탱글하지도 너무 부들하지도 않고
적당히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맛있었다.



사실 다른집 웨이팅이 싫어서 들어왔는데
선방하것 같다!



글고 코로케는 속이 너무 부드러워서
집자마자 와르르..ㅋㅋ
숟가락으로 먹어야 할거 같다.



속 감자가 엄청 부드럽고 뭔가 건강한맛?
크게 특별할것 없는 코로케의 맛이었다.
소스는 돈가스 소스맛이었던것 같다.

옆테이블 부부가 수제교자 시켜먹던데
우리도 그걸 먹을걸 그랬나,,?ㅜ
살짜쿵 후회중!



면에 국물이랑 가리비 한점올려먹으니까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니 맛이 괜찮았다.
그런데 넘버원은 차슈동이랑 소유라멘!

그  두개는 또 생각날 것 같고
나중에 또 먹으러 가고 싶은 정도~!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습다^^

무튼 정리하자면 차슈동이랑 소유라멘 강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