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사주카페 카페동인 찐후기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7. 11. 17:00

본문

반응형

아는 선생님이 사주 궁금해해서

같이 다녀왔어요~!

 

가까운곳을 찾다 발견한

카페동인!

 

 

올 초 부산 서면에서 유명한 사주카페 갔다가 반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잘 보시겠지 하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에 초이쓰!!

 

네비게이션이랑 달라서 좀 헤맸어요ㅠ

지나가시는 분께

건물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셨어요

 

중앙시장에서 내려서 걸어가서 10분 안걸릴 거리 였어용ㅎㅎ

 

건물 뒤에 있어서 오가면서 눈에 잘 띄지 않는 듯요..!

 

수강생 모집하신다네요~!

 

들어갔는데 실내가 넓어서 깜놀 ㅎㅎ

​​

 

입구에서 직진 쭉 들어가면

 

한켠에 요렇게 연구소가 있었어요~!

 

사주 메뉴(?)는

전반적 풀이/ 궁합/ 선거/ 평생사주

 

식사류도 판매하고, 음료 커피도 저렴하게 판매해요~!

 

우리는 전반적 풀이 초이쓰!

 

이렇게 화이트보드에 생년월일, 음양오행? 모 그런거 한자 써놓으시고 전반적인 쭉~ 풀이를 해주세요 ㅎㅎ

인생의 27/37/47/57/67...순으로 전반적인 사주를 쭉 설명해 주셨는데

 

....

 

우리는 직접화법이 편한 사람들이라....;;ㅋㅋㅋㅋ

 

첨에 무슨말씀이신가 싶기도 하고

첨에 괜히왔나 후회도 했다는..;;ㅋㅋㅋ

 

아주 해박하신 것 같은데

전달이 잘 안되는 느낌적인 느낌 ㅜㅜ

 

이렇게 듣고 갔다간 후회하겠다 싶어서

궁금한것 들을 폭풍 질문하기 시작했어요!ㅋㅋ

 

폭풍 질문을 하고

거기에 대해 자세히 대답을 해주시는데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사실 여태 사주를 3번 정도 보고 갔었는데

거의 비슷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번에는 시간여유도 있었고

질문을 많이 해서

궁금한 것을 상세하게 알 수 있었어요^^ 

 

<허밍이 준비해간 질문 목록이랑 거기서 말씀해주신 것들 모아봤어요>

 

-본인의 타고난 성격,성품,성향

-언제쯤 제물운이 있는지

-연애스타일(장거리 연애 등)

-적절한 결혼 시기

-배우자 복(?)

-배우자의 성향

-나에게 맞는 배우자의 사주

-내 사주에 있는 자녀 수, 자녀의 성향

-형제,자매와의 관계

-부모님의 건강

-부모님과의 관계

-나에게 적절한 직업

-회사에서 동료들과의 관계

-건강(어느 부분을 조심해야하는지)

-인생에 위기가 있을 시기

(더이상 기억이..;;ㅎ

기억나면 추가할게용)

 

 

​한 시간 이상을 봐주시고

저녁이 되었네용...ㅋㅋㅋ

궁금한게 넘 많아가지구ㅜ ㅜ

 

 

사주의 모든것을 풀이 한다면

어마어마한 시간이 시간이 걸릴 정도로 많은 것들을 알수 있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궁금한것들을 많이 알 수 있었고

재미로 본 것이긴 하지만

미래에 대한 약간의 밝은빛?을 본것 같아 기분 좋았어요~!

 

사주를 볼 때 꼭 궁금한걸 정리해서 가져가고,

적극적으로 질문 하시기를 추천!!

 

'대충 나온거 알려주시겠지'

하다가는 본전도 못건져요..!!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