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광안리] 홍유단 중국집 (광안리맛집, 광안리중국집, 부산여행)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11. 13. 16:26

본문

반응형

일요일 점심,

오랜만에 친구 딸랑구도  보고싶고

겸사겸사 광안리로 갔다

 

해운대지인으로부터 추천받은 홍유단

맛이 무난하고 뷰가 좋다는말에 꼬고!

 

 

입구 팬더가 친구같고 좋았는지 사진 찍어달라는 우리 혜지 공주님

 

대기석에 조그마한 수족관?이 있다

 

여기 빠지면 철갑상어가 물어버릴수도있다고 겁 주니 몸사리는 우리 혜지공주ㅋㅋ


 

프라이빗한 VIP룸도 있고

 

중국집에 왠?

 

일단 뷰 좋은 자리로 ㅎㅎ

 

오전에 가면 샐러드바?같은 곳을 이용할 수 있다

재료 소진까지라서 먹을 수 있다해서

얼른 냅다 가서 집어왔다

 

자몽, 쿠키, 쌀과자, 포도, 파인애플...

 

 

 

짬뽕맛.

국물이 그럭저럭 괜찮았다

면이 굵고 통통한편.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해서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은것 같다.

사진좀 찍느라 그런지 면이 불어버려서 넘나 안타깝

 

탕수육 킬런데... 그냥 그랬다ㅎㅎ

많이 기대해서 그런가 ㅜ

맛이 비주얼으 못따라가서 아쉽

 

요렇게 요주문하고 어른둘과

편식하는 입짧은 3살 아가가 먹기 충분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고

카운터에서 차넘버 등록 하면

2시간 무료 였던거 같다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분위기가 차분하고 뷰도 좋았으나

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뭐 그냥 그랬다 ㅎㅎ

 

타투스티커는 헤이주얼▼

https://smartstore.naver.com/heijuwel

 

부산여행 / 광안리맛집 / 광안리중국집 / 부산맛집 / 홍유단 / 광안리홍유단 / 부산홍유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