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형 독감 증상들

▶일상탈출

by 센슈어스 2019. 4. 5. 09:55

본문

반응형


난생처음 독감 진단을 받았다..

3월 내내 학기초 일많고 학업도 병행해서
피곤하고 목이 쉬고, 가래랑 감기기운은 있었다.

병원 갈 여유가 없어 보건실 약으로 전전 했는데
어제 갑자기 기침이 나는것이었다.

뭔가 느낌에 쎄-해서 4/4 안가던 병원 방문!

증상은: 미열, 무기력함, 목 콸콸함, 마른기침, 몸살기
이라 말씀드리니 독감검사를 해보자신다.

처음 검사에서 결과가 미미하게 잘 나오지 않아
두번째 다른 기계? 로 하니 B에 한 줄이 그어져있다.

B형 독감으로 의심되니 5일간 격리가 필요하다는..

그래서 수액한대 맞고
타미플루와 각종 약들을 처방받았다



증상이 완화되어도
5일동안 타미플로는 꼭 먹으라고 하셨고,
이틀 뒤 또 내진해서 나머지 처방받은약(이틀분) 을 다시 처방받아가라고 하셨다.

다행히 조기에 발견한거 같고 증상이 크지 않다.
5일 동안 강제 격리 ㄱ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