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소호거리] 홍콩소호 골목 분위기사진

▶해외투어

by 센슈어스 2018. 3. 23. 14:10

본문

반응형

2월 중순 홍콩을 다녀왔어요~!

이때 한파가 와서 추운 시즌이었는데 때마침 날씨 잘 맞춰가서

적당히 선선하고 여행하기 날좋은 날 딱 좋은 날씨였움!!

포스팅 생각도 못하고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넘 아쉽 ㅠㅜㅠㅠㅠㅠㅜ

5일 머무르면서 소호 골목골목 돌아다니는게 넘나 좋아서 소호만 3번 갔었네요 ㅎㅎ

다행히 날씨도 도와줬고, 운동화도 챙겨갔는데 하루안에 한달치 걸음 다 걸었다능...;;+_+

헤헿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feat.햇빛) 걸으니까 넘 행복했어요

미드레벨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맨 위까지 올라가서

ㄹ 모양을 그리며 지그재그로 내려오는데 5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냥 직선으로 후다다닥내려오면 5분 정도)

계단에 앉아서 쉬기도 하고 예쁜카페에 들어가서 잠시 책도 보고 이것이 지상낙원!

 

에스컬레이터 타고 위로 올라가다 종점(?) 맨 마지막에서 내린뒤

아래를 바라보고 1블럭이었나? 2블럭었나.. 내려와서 왼쪽 골목을 보면

라벤더라는 작은 카페가 있어용

게하 알바생이 알려줬는데 복닥복닥한 홍콩시내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평화로운 곳이었어요 ㅎㅎ

 

(정방형 주의!.!)

택시 왼쪽에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마트도 들어가봤는데

살거가 딱히...ㅎㅎ

아여기 사람들은 이런 식재료, 물건들을 사용하구나~ 그정도!ㅋㅋ

 

방학오면 홍콩은 정말 다시 꼭 가보고싶네요~!!ㅠㅠㅜ

홍콩달러 800불 정도 남았는데 다음번 갈때 쓰려고 고이고이 모셔놓았어요

황보가 왜 홍콩병에 걸렸는지 알겠다능..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