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봉선동] 어센틱비스트로/광주맛집/봉선동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1. 5. 30. 01:28

본문

반응형

미세먼지도 없는 날좋은날!
미루고 미루던 티쳐들 광주 만남이 성사되었다~!

프로 핫플러와 광주 현지인이
공조해서 알아낸 맛집!.!
어센틱비트로 ㄱㄱ

가정집을 개조한것 같기도하고
외관 분위기부터 예뻤다.




포토존이 있길래




분위기 있게 한컷!





날씨가 좋아서 막찍어도 예쁘다^^





야외 테이블 앉고싶었는데
길가 바로 앞이라 포기.




입구를 지나





입구 카운터 쪽 두 테이블




안쪽 4인 테이블에 착석했다.





창가에 앉을걸 그랬나 ㅎㅎ





곳곳에 이런 식물들이 분위기를 살리는것 같다.





메뉴탐색 ㄱㄱ
일단 ‘칠리 필라프’ 인기 있길래 초이쓰.





파스타는 ‘슈림프 로제파스타’로~
그리고 ‘트러플 크림뇨끼’를 꼭 먹어야 한다는
블로그의 글을 보고 초이쓰.





피자는 패스하고





음료는 에이드 2잔





드라이버들 때문에 와인도 패스~





저녁에 와서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다.





슈림프 로제 파스타 제일먼저 등장.
양은 1.3인분 정도인것 같다





더 기다렸다가 단체샷!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었지만
우리끼리 순위를 매겨보자면
1. 슈림프 로제파스타
2. 칠리 필라프
3. 트러플 크림뇨끼

칠리필라프는 좀 짜긴했지만 맛있었고
뇨끼는 쏘쏘 했다는 우리 셋의 공통된 의견 ㅎㅎ

가격이 좀 있지만 가게 분위기가 정말 예쁘고
파스타가 젤 맛있었다~
트러플 뇨끼는 오늘 먹어봤으니
또 안시켜도 괜찮을듯 ㅎㅎ

오늘 광주나들이 날씨가 다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