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광양] 베이킹 원데이클래스 스윗츠

▶국내투어

by 센슈어스 2021. 8. 15. 13:26

본문

반응형



1등 선물로 놀이공원 가고싶다는 우리반 꼬맹이
요즘 코로나도 심각하고 날씨도 더워
베이킹 체험으로 착하게도 소원을 바꿔줘서 고마워❤️



여러군데를 검색하다가 찾게 된 중마동 스윗츠




강사님이 외부출강이 많으셔서
꼭 사전 예약하고 가야했다.
우리는 토요일1시로 예약 성공!




실내가 모던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파티룸으로도 좋을듯.




집에서 베이킹 경험이 다분하다는 우리 꼬맹이
채반에 밀가루 치기도 잘 하고 야무지게 섞었다.




강사님이 아이의 눈높이에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꼬맹이는 만들기 휘운 휘낭시에 하는동안
나는 초코쿠키 반죽 끝.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떴는데
일관되게 뜨기가 은근 쉽지 않았다.




쿠키를 구울때 퍼질것을 생각해서
초코를 가운데로 해야한다.




우리 꼬맹이한테 휘낭시에 과정이 쉽고 간단해서
초코칩쿠키 만들기로 전향




노릇노릇 구워지는 중.
모양 좀 예쁘게 뜰걸…;




노릇노릇 맛있게 굽힌 아몬드 초코칩 쿠키!
향이 너무 달콤하고 좋았다.
하루정도 냉장고에 숙성하고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셨다.




휘낭시에 반죽이 식은 뒤
저울 위에서 양을 재며 반죽 짜기.




위에 맛있는 치즈도 듬뿍.




차례대로 쟁반에 올린 뒤




노릇노릇 구으니 부풀러 올랐다





휘낭시에 굽는 동안
강사님이 예전에 만드신 아트쿠키 구경.




다 식은 쿠키는 봉지에 포장하고
휘당시에 식히는 중.




맛있어 보인다~!




상자에 차곡히 예쁘게 담아서




집에 선물로 가져간 우리 꼬맹이.




맘씨좋은 강사님이 가서 먹으라고
만드셨던 쿠키 몇가지를 싸주셨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