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광안리] 필쏘굿카페, 카페 필쏘굿, 광안리바다뷰카페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22. 2. 7. 19:17

본문

반응형

광안리 근처에 맛집 뉴러우멘관즈 갔다가
(뉴러우멘관즈 https://heomingg.tistory.com/m/275)
바다뷰 카페에 가고 싶었던 2인.

부산은 길도 좁고 너무 복잡해서
주차 편한곳이 드물다ㅜㅜ

바다뷰에 주차가 무조건 편해야해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필쏘굿카페


주차 안내원도 계셨고
안내에 따라서 주차한 후 키를 놓고 내리면
알아서 교통정리 해주셨다.



메뉴는





이렇게 전광판? 2개.





3,4층인가? 4,5층인가?
카페는 복층이었다.





쿠키랑 빵종류도 많았다.





식사를 거하게 하고 온 탓에





맛있어 보였는데 빵은 패스했다.





아날로그 옛날갬성 인테리어.





이런 엔틱하고 고급스러운 장식들이 많았다.
왠지 사장님 부자같다…ㅋ





복층으로 통하는 계단이 있는데
모르고 엘레베이터쪽 건물 비상계단으로 올라왔다.





윗층에 베이커리도 있었다.






바다뷰는 역시 만석.
옆자리에 앉아서 놀다가
자리비면 얼른 찜하기로 했다.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비교적 한적했고
실내가 넓어서 거리두기 가능.








카페인쓰레기 2인은
사이좋게 딸기라떼랑 자몽에이드 시켰다.





딸기에에드 쉐킷쉐킷




우리가 먼저 기다렸지만
축지법쓰시는 할아버지한테 한번 자리뺏기고
그 다음번째로 바다뷰 자리 겟!!





둘이 앉아서 물멍때리기 좋았다.





집에 가는길에 카페 테라스에서 한 컷.
실내는 취향이 아니었지만
주차 편해서 좋았고
바다뷰도 좋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