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신대풍 감자탕 찐후기, 세종맛집, 세종감자탕맛집, 세종맛집, 세종데이트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4. 2. 22. 17:39

본문

반응형




세종시 금남면으로 맛집을 찾아 왔는데
문을 닫았다ㅜㅜ
인근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신대풍 감자탕

외관이 오래된거 같은데
역사가 있는 집일 것 같아서 한번 들어가보기로



TV 에 방영 된 적이 있나 보다.


외길인생 음식점 맛집에만 붙어 있다는
효능 설명판!



실내가 널찍하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은 것 같아서 좋았다😆



우리는 둘이라서 우거지 감자탕 소를 시켰다.
주문하자마자 얼마 안되서 음식이 나왔다.



먼저 익혀져서 나와서
그냥 끓고나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하셨다.



해집기 전에 온전한 모습!📸



보글보글 끓는데 너무 맛있어 보인다.



짝꿍이 살점 하나 덜어줬다❤️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다!
손님들이 거의다 인근에 거주하시는
현지인들인걸로 봐서 여긴 현지인 맛집 같다.  



그리고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맛있었다.



둘 다 당면러버라서..ㅋㅋㅋ
당면 추가는 필수닷!!



당면 2개 넣을걸 그랬나ㅜㅋㅋ
진심 맛있었음👍🏻



둘이서 뿌셔버리고



한국인특 볶음밥으로 마무리!



차를 가져와서 술을 못먹기에ㅜ
식혜 하나 주문해서 목을 축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