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 아시아1호점 스타벅스 (랑수언로드 스타벅스, 방콕스타벅스, 방콕카페추천, 방콕여행)

▶해외투어

by 센슈어스 2019. 8. 3. 16:08

본문

반응형

​친구가 검색해 보고 가고 싶다 한

  랑수언로드 스타벅스


아시아 1호점이라고 하던데

외관부터 예뻤다.


​도로 길가에 있어서 와이드렌즈로도 다 담기지 못한다


날씨만 시원했으면

야외 테라스 앉았을텐데​


밤에도 정말 예쁠 것 같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장면.

천장도 넓고 조용하다.




왼쪽 선반은 태국 텀블러 가고

오른쪽은 우리나라에도 있던 텀블러들.



​저기 멀리서 조신하게 앉아서 

커피 기다리고 있는 우리 미화찡


안쪽에는 거의 혼자 온 손님들도 많고

가족단체 1팀 있었다.


현지 여기 사는 사람들이 주로 오는 듯

덕분에 우리도 조용히 잘 쉬었다.

요기 예쁜 창가 앉고싶었는데


조금 기다렸다가 앉을 수 있었다.


아메리카노가 종류 여러가지 있었는데

산도 낮고 퍼블릭한 커피로 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케냐산 어쩌고 커피 당첨.


한국에서 먹던 아메리카노랑 완전 달랐고

논 카페인이 안된다고 해서 

을 반만 했었는데도 묵직하고 깊은 맛이었다.


한국이랑 다른 맛이 그냥 좋았다.


그리고 ​추천메뉴에 있던 이 펜케이크..

진심 정말 맛있어서 순삭!

부드럽고 달달하고 익숙한 맛^^


바닥에 콘센트도 있어서

보조베터리도 100프로 충전 했다.


다음에 방콕와서 쉬고 싶을때

또 오고싶다.


오래오래 수다 떨다가

근처 룸피니공원 맛집으로 그랩택시타고 꼬고~!



룸피니공원 맛집 노스이스트: https://heomingg.tistory.com/14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