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호수공원카페-더소나무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3. 21. 14:40

본문

반응형

순천 조례호수공원에서 동기모임 식사 후

 카페- 더 소나무로 꼬고~

호수공원 놀러갔을 때마다 외관이 예뻐서 궁금했는데 드뎌 갔네요 

주차는 근방 주차장이나 길가에 많이 하길래 저도 길가에..ㅎㅎ

 

들어가자  2층 계단이랑 카운터가 보여요

 

 

↓여기서부터는 2층이에용

1,2층 합해서 자석이 넉넉하고

단체손님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반은 잘렸지만 왼쪽편에 단체석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여기서 왼쪽은 화장실 입구!

 

화장실 바로 앞 거울이 따로 있었어요

 

 

말이많은 우리는 2층 오른쪽 방으로 겟!ㅋㅋ 

메뉴 여러가지 시켰지만

오자마자 정신없이 이야기하며 마시느라...

대체적으로 맛은 무난하고 괜찮았던것 같아요~

이름 소나무처럼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그런 내부 느낌이었답니당~!


 

위치:   전남 순천시 왕지4길 14-8

지번) 왕지동 875-9

- 끝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