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호수공원카페 드로잉 (순천카페)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4. 2. 16:39

본문

반응형

의도치않게 호수공원에서 섬선생님과 급 만남을 가졌어요

 

맛점하고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기분전환겸  카페 드로잉으로 ㄱㄱ!

 

 

호수공원 스타벅스에서 호수를 바라보고 왼쪽으로 400m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문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길다란 가로 테이블~!

저 테이블 중간에 펼쳐져있는 자갈을 골라서 낙서도 할 수 있었어요

빠름빠름 우리 김선생님은 이미 돌맹이를 겟하셨네요

 

 

 

우선 주문부터 하고~

녹차크레프트+치크케이크+자몽차+카푸치노 겟!

(식사하러 온줄..)

커피,음료 가격대는 3500~6000 정도

 

 

 

▼ 1층 모습

 

 

 

 

 

 

 

테이블이랑 의자 하나하나가 감각있고 안락해보였어요

점심을 넘 일찍먹고 온터라 사람이 적어서 좋았어요

큰 돌멩이는 이미 주인 다 찾았고 작은거 겨우 하나 찾아서 흔적남기기

 

 

 

 

2층으로 올라가면

 

 

1층보단 좁지만 벽면 액자들이 걸려있고

깔끔하면서도 감각있는 취저 완전 내스탈이었어요

 

 

 

 

 

 

 

요런 컨셉사진도 찍어주고..

 

 

커피랑 자몽티 무난했고

케익도 오래되지 않은 맛이라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

2층 테라스에 앉고싶었지만 그놈의 미세먼지이..ㅠㅠ

 

공간도 넓고 천장도 넓어서 트인느낌이 좋았고

전 이런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넘넘좋아해서 단골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쳐묵쳐묵 타임이 끝나고 호수공원 한 바퀴 산책!.!

 

 

보송보송 벚꽃은 매년봐도 예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