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순천카페 뱀부스 카페추천(신대지구카페)

▶카페투어

by 센슈어스 2018. 4. 11. 09:46

본문

반응형

꽃피는 결혼식의 계절~

주말에 동기 결혼식 갔다가 적적한 맘을 달래러..

오늘도 카페투어를 합니다앗

 

평소 넘 가고싶었던 뱀부스!! 벼르고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ㄱㄱ~!!

 

통유리형 건물에 신경 많이 쓴듯한 외관~!

밖에서 보면 소규모 갤러리같아요

 

 

건물 앞 조경 대나무 못지않게

실내에는 더 많은 대나무들이 있었어요~!

 

1층은 레스토랑이라 페스~

스테이크, 파스타류 파는것 같았어요

 

담에 배고플때 가기러 함!.!>_<

 

 

▲2층에서 바라본 1층

구불구불 대나무 넘나 신기방기*_*

 

 

 

▲2층에 카페 카운터

 

 

유리천장에서 떨어지는 자연조명이

대나무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_* 

 

 

커피는 3.5-5.5

음료는 5.5-6.6 정도의 가격

 

메뉴는 이름만 듣던 아인슈페너 도저언!

+ 수제자몽티, 블랙포레스트 생크림인가? 초코케익 주문했어요 ㅋㅋ

 

 

곳곳에 인테리어 디테일

 

 

탁자 밑에 드라이플라워 다발도 넘나 이뻐용

 

메뉴 세 개다 성공!.!

믿고주문하는 자몽티말고도  케이크, 아인슈페너도 맛있었어용 ㅎㅎ

(아인슈페터 신세계*_*)

 

 

 

어무니 두분 오셔서 조용히 담소나누시기도 하고

 

가족단위로 오셔서 아부지는 쉬시고

어무니는 아들이랑 쓰기?같은것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 손님들 가시고 저희가 저자리로 옮겨서

 날씨도 구경했어요 ㅋㅋㅋ

 

 

 

천장도 높고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소란스럽지않고

조용조용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통유리식 건물이라 사방에 뷰 덕분에

 마음도 뻥 뚫기게 해주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난방비 걱정되면 아줌만가요...ㅠ)

 

곳곳에 심어져있는 대나무 덕분에 실내 고유의 갑갑함은 전혀없고

뭔가 보호받는 안전한 자연속에서 있는듯한 느낌?ㅋㅋㅋㅋ

넘나 좋았어요ㅋㅋㅋ

두번갈꾸양 백번갈꾸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