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동대문] 핫플 다이닝바 장프리고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3. 23. 22:28

본문

반응형

 

친구가 인생맛집 평양냉면을 먹으러 가자기에

동대문으로 궈궈

(평양냉면은 내스탈 아닌걸로...)

냉면 끝나고 또다른 멤버가 안내한 핫플 '장프리고' 도차쿠

원조평양냉면의 센세이션을 잊을 수 있었어요!

 

 

지도를 보며 찾아가는데 가게 앞에서도 간판이 없어 한참 헤맷...

진심 과일가겐줄 알았짜나요ㅜ

 

저 머리긴사람 오른쪽 냉장고 거기가 입구...ㅎㄷㄷ

아니 친구가 사진을막 난쟁이똥자루로 찍어줬내여ㅠㅠㅠ

 

여긴 점심12시-6시는 카페, 그 이후는 다이닝바 운영된데용

통로도 찍었지만 너무 어둠속 ddong화질이라 패~스

2층 자리에 앉았는데, 다다미식..? 좌석이 음총 특이했어요

화살표 친구를 찍어주는 허밍>_<

저렇게 부스안에서 전화로 메뉴주문을 해야하더라는..ㅋㅋㅋㅋ

(전화기옆에 동전들 대기중)

 

 

저흰 시그니처들로 주문 했음당

말린 과일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영

주문한 칵테일 세잔 다 성공했어요!! 세잔 다 꿀맛 핵맛 대존맛!! 근데 이름이 기억이안나여,..ㅠㅋ

광화문 어쩌고랑 장프리고 어쩌고 였는데...ㅎㅎㅎ

키작은 유리잔은 알콜이 확 올라오지만 꿀맛

(feat.2차 플라워카페에서 받은 꽃)

 

우리가 주문한 안주까지 나오고 끗-

와 비주얼 끝판왕입니다요(엄지척!)

정가운데 과일치즈가 진짜 핵.꿀.맛.이었어용!!!

 

그리고 분위기 한컷 ㅎㅎ

인테리어를 넘 좋아하는데 하나하나 독특하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히터에서 석유냄새 폴폴 나는거빼고 다 좋앗..ㅎㅎ) 

파스타같은 식사메뉴도 있었는데 담엔 식사도 한번 가보려구요~!

백문이 불여일견 !

커플천국이긴 하지만 특별한날, 기분내고 싶은날 장프리고 강츄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