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거제도] 해물탕 맛집 삼남매전복과 해물뚝배기(해물탕, 해물크림파스타)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3. 26. 14:11

본문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1박2일 거제도 왔다가

여행을 맛잇게 마무으리 하고싶어 하시는 어른들의 성화에 따라ㅋㅋ

 '삼남매 전복과 해물뚝빼기'로 초이쓰! 했습니당

4인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었던 거같아요~

저흰 성인 10명이라 자리를 전날 미리 예약하는 센스!

 

수족관스러운 대형어항도 있었구요~

애기들 놀 수 있는 작은 놀이방? 같은것도 있었어욯ㅎ

 

식당 안에서 바라본 뷰~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었는데 거제도는 살짝 좀 덜했다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ㅎㅎ

 

 해물탕 大로 2개 예약했던걸 먼저 먹었어요

어느정도 익혀져서 나왔기 때문에 상 위에서는 5분정도? 더 끓여서 먹었어요~!

 

오징어도 총총 잘라주고요~ 1/2정도 먹으면 문어를 넣어주심용 ㅎㅎ

(大자 시켰을때만 그런거 같아요)

바지락이 지분이 젤 높았고 깍새우,꽃게, 전복, 가리비, 홍합이 있었어요

 

 

삼촌이 저더러 잔인하게 문어가 죽는모습을 찍냐고 뭐라하시고나서

가장 맛있게 많이 건져 드셨어요

 

해물탕으로 만족이 안된 우리는.. 물크림파스타(29,000) 추가 주문달립니닷ㅎㅎ

한 젓가락당 조개1개씩 얹혀서 먹어도 될만큼  조.개.폭.탄!! 이었어요!

양은 성인 1.5-2인분 정도되는것 같아용ㅎㅎ

 

해물탕 大2개 중 1개는 볶음밥 2인분, 1개는 우동2인분 추가해서 클리어!!ㅋㅋㅋ

전 볶음밥이 넘넘 진짜 맛있었어요~!!!

우동보다 볶음밥 강추!!!!!!!!!!!!!!!

점심 때 이렇게 너무 호화롭게 먹어서  저녁은 스킵했다는...ㅋㅋ

차 있으시면 가족들이나 연인이 오기 진짜 좋은것 같아요^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