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 서면 벨라포르 카페&펍 (서면펍)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4. 17. 13:15

본문

반응형

 

생일 앞두고 친구랑 맛난거 먹고 간만에 분위기좀 내보고 싶었어요~

원래 우리 코스는 육회+맥주(feat.쏘맥)지만

 

특별히 분위기 좋은 펍 '벨라포르' 으로 겟!

 

 

 

 

 

가서 열심히 눈에 담고 오느라 사진은 많이 못찍어서 아쉽ㅠ_ㅠ

 

 

 

 

(어둠속 저화질주의..ㅜㅜ)

 

 

12:00- 18:00 카페,

18:00-20:00 카페&
18:00 -02:00

 

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요즘 이렇게 낮-카페 & 밤-펍으로

 운영하는게 트랜든가봐요

 

 

 

어둑어둑한 분위기에

조명이랑 소품들이 분위기있게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이런 디테일한 소품 넘나 좋음 ㅜㅜ

전구에 식물 심어놓은거 바바요

 

 

 

곳곳에 화분들이 있어서

자연물과 조형물이 조화를 이루는... 그런... ㅋㅋㅋㅋ감상평이었습니닷

 

 

 

과일치즈 먹고 싶었는데 준비 안되있다고 하시고..

또 배불리 먹고와서

샹그리아 보틀 (35,000)로 오손도손 나눠먹었어용

 

음료같은 느낌이나서 사장님?알바생?한테 물어보니 7,8도라고 하시던데

전혀 취하지 않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얼음은 안넣거나 1-2개 넣긔 추천..ㅎㅎ)

 

꼴딱꼴딱 계속 먹다보니 살-짝 올라오더라구용 ㅋㅋㅋㅋ

 

 

마구마구 소품들 찍으러 다니는 허밍..

(길게좀 찍어주라 친구야..)

 

인생샷도 남겨주고

 

 

▲요긴 어디게에~?

(화장실까지 예쁜건 안비밀!)

 

 

육각거울 넘나 탐나네유..

이케아 찾아봐야겠어요ㅎㅎㅎ

 

화장실 입구에서 기다리는 5등신

(전신샷 ㄱㅈ..)

 

 

지도 보고 가니 위치 찾기는 쉬웠어요~!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은날

서면 벨라포르 강추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