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전주] 전주 물짜장 맛집 동보성(전주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5. 2. 13:39

본문

반응형

전주가면 물짜장 꼭 먹어보라는 이야기를 듣고
알아보던 도중!

게스트하우스 사장님(현지인)한테 물어봐서 소개받은 맛집이에요~!!


한옥마을 안에 있거나
야시장안에서는 양도 적고 맛도 그저 그렇다는..ㅎㅎ
전주 현지 왔으니 발품을 팔아서라도
맛있는거 먹어야한다.







위치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전주천(강가) 건너가서 조금만 걸으면 있었다.
차 가지고 가도 좋을 듯.

가게 앞에 1급 요리사 써져있는데
ㅇㅈ!!!

한번 가보시면 아실겁니다~!!!



내부는 어느 중국집과 다름없이 평범했다.


요렇게 방도 있었고

양이 충분하다고 해서 친구랑 같이 물짜장 1개 주문할랬는데, 탕수육이 넘나 먹고싶어서..ㅎㅎㅎ
물짜장이랑 자장면+탕수육 요렇게 두그릇 시켰다.
(둘이 합쳐 16,000원)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비주얼은 면이좀 불은것 같지만
실제로는 탱탱하고 쫀득쫀득한맛!!!

맛을 한가지로 정의내리기가 어려운데..ㅋㅋㅋ
생선향? 같은 비린향 안나는 아구찜에 면 사리넣은것 같기도하고
걸쭉한 짬뽕같기도하고
맛이 익숙하면서도 처음먹어보는??
친구랑 넘나 맛있다며 후루룩 했다.





그리고 자장면....ㅎㅎ
자장면이 다 거기서 거기지하고 한입했는데...


자장면 까지 맛있으면 어떡하지?!!?!ㅠㅜㅜㅜ



동네사람들~~~!!
금방 막 튀겨내서 튀김옷, 고기 색 깨끗한거 보세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이 입안에서 실감나는 순간!!!



조신하게 계산하고 나오는 우리 주블리





진짜 물짜장..그리고 이집 탕수육! 못잊을것 같다..!!

전주가면 동보성 다시 꼭 갈거에요!!






http://smartstore.naver.com/heijuw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