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데이트장소 추천 청춘창고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4. 25. 17:00

본문

반응형

​ 사촌동생이 순천 놀러와서

열심히 2박 3일 순천투어를  하다가 마지막 종착지!

청춘창고에요~!

 

순천역이랑 순천버스터미널 사이에 있고 가까워서

버스 시간까지 청춘창고에서 수다떨며 놀았어요~!

 

▲청춘창고 주차장

 

처음 갔을때는 시골 비료공장인줄..ㅎㅎ

창고를 개조해서 휴게소 형식으로 실내를 트렌디하게 꾸민것 같아요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안쪽에 또 주차공간이 있어요

 

ㄷ자 형태로 1층에는 식당이랑 디저트 가게,

2층에는 네일샵, 공예샵, 스터디룸 같은 다양한 샵들이 있었어요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1층에서 원하는 음식을 사서 아무 자리 이용가능~!

 

음식 고르기!! 꿀잼이에용ㅎㅎ

지난겨울 3명에서 음식5개 시켰던 사진이 없네요오...ㅠㅠ

 

계단 중간중간 테이블을 옮기기 가능!

 

순천역으로 이어지는 철도길뷰 창가자리도 있고

 


▼ 2층

가족이나 연인들..도 많이 오더라구요..ㅎㅎ

 

 

2층 네일샵 앞 예쁜 거울앞에서 전신샷 도저언~!

 

분위기 위주로 찍다가

음식점은 거의 없네유 ㅜㅜ

직접 가보시길 추천!.!

 

여기 오기 전에 많이 먹었던 탓에

햄버거세트로 나눠먹었어용!

가격은 6200ㅎㅎ

수제 햄버건데 패티가 직접만든 맛이 나고 맛있었음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크게 비싸지않고

여러음식 골라서 먹을 수도 있고

아기자기 눈구경도 하고~

 

여러명 모여서 오손도손분위기 즐기고 싶을때 청춘창고 추천!.!

 

 

 

www.heijuwel.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