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아리산 우롱차 추천, 고려조 아리산고산차, 흑우롱차, 지우펀 살것, 흑우롱차 후기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4. 3. 30. 18:30

본문

반응형


대만 예스폭지 투어를 갔다가
마지막 지우펀에서
가이드님이 상점 추천 몇개 해주셨다.

누가크래커 맛집, 새우볼맛집, 오카리나가게, 우롱차 맛집 등을 알려주셨는데 그 중 우롱차 가게를 먼저 들러봤다.



엄마가 다도를 하셔서 안사갈 수가 없는..ㅋㅋ
몇잔 맛보고나니 맛있었다.
흑우롱차는 다이어트에 좋고 카페인도 없다고 했다.
그런데 우롱차가 더 맛있었다 ㅜㅜ

카페인에 약해서 나는 흑우롱차 한통사고
엄마는 흑우롱차랑 일반 우롱차 각 한통씩 사드렸다.




집에와서 시원한 생수에 넣으니까
잘 안우러났다ㅜㅜ
다시 설명서 보니 3-4시간..?ㅋㅋㅋ
그건 여름에 도전 해보고 주전자에 끓여먹었다.



통이반질반질 고급졌다.
한 통에 1000$였고 한화로 42,000원 정도?




쿠팡에서는 배송료 포함 59,000원인듯.




위에 캡 뚜껑 제거하고나서



안에 차가 밀봉돼있었다.




열어보니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공기가 들어가니 부피가 훨씬 늘었다.




차는 100도 넘게 우리면 안된다고 들은건 같아서
물이 끓을때쯤 불을 껐다.

흑우롱차는 그냥 우롱차보다
맛이 덜한것 같은데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니
건강생각해서 꾸준히 먹어보기로 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