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나성동] 인생아구찜 세종점 찐후기, 세종야식, 세종맛집, 세종아구찜추천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24. 3. 24. 00:41

본문

반응형


땡겨요 어플에 5,000원 할인권이 있어서
뭐 시켜먹을지 찾다가
아구찜이 맛있어보였다!





요새 기력이 허해서 해물아구찜을 시켰고
맛은 순한맛+기본맛으로 주문
(신라면 맵기 정도였다👍🏻)

그리고 찜+후기로 알추가!!
왜 플라스틱 필요해요로 됐지;; 안필요한데ㅜ
2명이 먹을거라 (소)사이즈로 초이쓰.





픽업하면 2,000원 더 할인되서
지나가는 길에 픽업해가기로!!😆



오픈형 주방이라 깨끗하게 조리하는 느낌.
예약한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해서
조리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



서서 기다리다보니 배달주문이 엄청 많은듯
라이더분이 계속 오셨다.



집 도착!!!
잘먹겠습니다~!!



일회용쓰기 싫어서 종지에 부었다.
간장맛보다 와사비 향이 강했다



알을 추가했더니
저런 탱실한 알덩어리 7개? 가량 많이 들어있었다👍🏻



낙지 찹찹 잘라주기!



통실한 새우3마리 들어있었다.



오동통 아구살이 엄청 부드러웠다.
나는 탱탱?쫀득한 식감이 더 좋아서ㅜ
근데 짝꿍은 맛있다고 좋아했다.

양념은 짜지않고 건강한맛?
조미료나 강한 자극적인 맛이 안나서 속이 편했다.
양념은 제법 꾸덕꾸덕 했고
계속먹다보니 살짝 심심한 맛이었다ㅜㅎㅎ




먹다가 계속 알 등장!
알 러버라서 너무 좋았다.



한국인특: 마무리는 밥!
첨에 양념이 적은줄 알았는데
밥1공기 비비기에 적당했다.



김이랑 참기름 쭈욱 넣고 비벼주기.



밥도 맛있었다!

맵찔이면 이전단계가 좋을것 같고
다음번에는 간선택할때 윗단계 해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