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비밀식당 ( 조례동비밀식당 )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7. 30. 00:02

본문

반응형

이번에 1정연수 같이 듣게 된

동기 선생님들이랑

연수 첫날 끝나고 최후의 만찬을 하기러 했다.

 

조례호수공원에 있는 비밀식당은 2호점인듯 하다

 

 

지난번에 와봤지만

간판이 너무 작아 또 헤맸다...

 

대화가 끊이지않는 우리동기쌤들 ㅎㅎ

 

분위기가 파스텔톤에 화려하면서도

깔끔함이 공존하는 느낌?

이런 분위기 넘 좋다

 

 

사장님이 피규어를 좋아하시나보다

 


요런 드라이플라워 디테일

넘나 좋다

 

열심히 찍는데 옆에서 쌤들이

인충이냐며 야유를 줬다

사실이라서 할말없...

 

조명 색도 넘 따스하고

 

메뉴를 주문하니 셋팅된 그릇들

 

 

 

우리는 맛있어 보이는 메뉴 7가지를 시켰다ㅎㅎ

뷔페식 식사 하기로..

 

쉬림프 샐러드.

새우를 갓 구워서 따뜻해서 핵맛!

유자소스 같은 새콤달콤한게

입맛을 돋우고 핵막존맛 강추. 

(야채도 살아숨쉬는 줄)

 

시저샐러드.

쌤들이 베이컨 다 가져 간건지

적은건지 난 얼마 못먹었다ㅜㅜ

그냥 약간 흑임자 소스같은 소스에

그냥저냥 그랬음.

약간 텁텁한 느낌이었고

쉬림프샐러드가 압도적으로 인기 더 많았음.

 

로제크림파스타.

맛있었다.

그냥 맛있었다. 로제맛이다.

 

토마토리소토.

이건뭐...

새벽 클럽 앞 비둘기 모이 같은 비주얼...

손이 가기 꺼려졌지만

한입 먹으니 맛있음.

가운데 약간 녹색 식물 데코라도 있었으면

'좀 덜 모이 같을텐데..' 싶은 생각^^

 

규동.

우리가 주문한 메뉴중 가장 인기많았고

허밍도 핵맛꿀맛 대존맛이었음!

여태 먹은 규동중 역대급 맛있었다.

많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소스랑 고기가 참 맛있었다.

 

스테이크동.

그냥 밥에 구운 고기 얹힌맛.

그냥 그랬다ㅎㅎ

규동이 핵맛 대존맛이었다

 

딥치즈 크림파스타

면도 많이 안굵어서 좋았고

나름 괜찮은 까르보나라 느낌

 

매콤 크림파스타.

나오자마자 입으로 들어가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딥치즈 크림파스타랑 똑같음 비주얼.

 

딥치즈에 청양고추 들어간맛.

매운거 좋아하면 그냥 딥치즈보다 더 맛있는것 같다.

 

 

마지막으로 식당에서 열일하는 청년들

주방도 깨끗하고 오픈되어있어서

식재료나 뭐하시는지 다 보이는듯 ㅎㅎ

 

결말로는 규동이 너무나 맛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