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순천] 조례동 에머이 (조례호수공원맛집)

▶먹방투어

by 센슈어스 2018. 8. 4. 11:59

본문

반응형

1정연수 4일차..

맘착한 1학년쌤이 힘내라며

밥사준 곳 에머이

 

평소 동남아음식 완전 좋아하는 허밍이기에

기대 잔뜩하고 달려가서 1쌤 기다리는중ㅎㅎ

 

 

 

벽면 깨알같이 베트남 갬성사진

 

기본 셋팅해주시고

 

메뉴구경

 

 

 

드뎌 1쌤이 오고

먹어본 것 중에 맛있었다는

양지쌀국수랑, 분짜 ㄱㄱ

 

 

느억맘 소스가 달달하고 입맛에 딱맞았다.

돼지고기랑 면이랑 야채 같이 퐁당해서 먹으니

맛이 예술!

만두같은 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었다.

 

분짜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던데

이집 분짜는 불호는 없을듯..ㅎㅎ

 

느억맘 부족해서 더 받아서 먹었던ㅎㅎ

 

쌀국수도 무난하니 맛있다

 

특이점은 일반 쌀국수집에서 주는

검은, 빨강소스가 없었다는점.

 

그래도 국물이 진해서 안싱겁고 깔끔한맛

 

 

고마운 1쌤덕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메뉴 달려봐야지

 

 

 

 

www.heijuwel.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